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스타워즈 상품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스타워즈 상품전’ 진행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2.0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롯데마트가 세계 최대 장난감 전문점인 ‘토이저러스몰’에서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스타워즈 관련 완구 제품 120여종을 선보이는 ‘스타워즈 상품전’을 진행한다.ⓒ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세계 최대 장난감 전문점인 ‘토이저러스몰’에서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스타워즈 관련 완구 제품 120여종을 선보이는 ‘스타워즈 상품전’을 진행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등 스타워즈 대표 캐릭터 10여종의 사이즈를 축소한 ‘스타워즈 20인치 피규어’, 45cm사이즈의 ‘스타워즈 봉제인형’, 무선 리모콘을 통해 몸통과 머리부분을 따로 조작할 수 있는 ‘스타워즈 E7 RC BB8’ 등을 선보인다.

또한, 스타워즈 시리즈의 대표적인 상징으로 자리 잡은 ‘스타워즈 E7얼티밋 FX광선검-카일로렌’, 스타워즈 에피소드 7에 나오는 새로운 사막 행성 자쿠의 배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타워즈 자쿠 행성 플레이세트’도 판매한다.

특히 ‘스타워즈 E7얼티밋 FX광선검-카일로렌’과 ‘스타워즈 자쿠 행성 플레이세트’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단독으로 준비했다. 각 1500개 한정 수량 판매 상품이다.

이선영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CMD(상품기획자)는 “10년 만에 귀환한 스타워즈와 크리스마스 시즌이 겹쳐 연말 완구 시장에 스타워즈 관련 완구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토이저러스는 앞으로도 단독 상품 및 해외 직구상품들을 선보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토이저러스에서는 오는 10일부터 스타워즈 관련완구 7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타워즈 에피소드 7’영화 예매권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