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스테이크’, 출시 첫달 매출 15억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고메 스테이크’, 출시 첫달 매출 15억원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7.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지난달에 선보인 ‘고메 스테이크’가 출시 첫 달 매출 15억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고메 스테이크 2종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양식반찬 제품으로, ‘고메 함박스테이크’와 ‘고메 미트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고메 스테이크는 고기를 굵게 썰어 넣어 원물 그대로의 조직감과 육즙을 살려 씹었을 때 입안에서 가득 차는 풍부한 식감을 구현했다. 

조리 시에도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을 살리기 위해 제품의 겉과 속을 구분해 만드는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했다. 직화 방식으로 구운 뒤 급속 냉동시켜 함박스테이크·햄버거 전문점 메뉴의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반 흥행 원인으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박스테이크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특장점이 주효했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전자레인지만으로 조리가 가능하고 계란, 야채 등과 곁들이면 근사한 메뉴를 구현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비결로 꼽았다. 

CJ제일제당은 영업·마케팅활동을 강화해 올해 매출 100억원을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허준열 CJ제일제당 냉동파트 팀장은 “소비자들은 외식, 쿡방 등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경험하며 집에서 즐기는 제품도 맛과 품질, 간편성 등을 고루 갖춘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로 바뀌고 있다”며 “고메 스테이크 외에도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