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제휴점 할인 ´내 주변 쿠폰´ 5개월간 55만 건 발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제휴점 할인 ´내 주변 쿠폰´ 5개월간 55만 건 발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7.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숙박 O2O기업 야놀자는 야심작 '내 주변 쿠폰' 서비스 출시 이후 약 5개월 동안 55만 건의 쿠폰을 발급했다고 4일 밝혔다. ⓒ야놀자

숙박 O2O기업 야놀자는 야심작 '내 주변 쿠폰' 서비스 출시 이후 약 5개월 동안 55만 건의 쿠폰을 발급했다고 4일 밝혔다.

내 주변 쿠폰은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할인 쿠폰 적용 가능한 근거리 제휴점을 찾아주는 기능으로, 올해 2월 도입됐다. 이를 활용하면 주변에 위치한 숙박시설을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지난 2월 첫 출시부터 6월까지 약 5개월 간 55만 건 이상의 쿠폰을 발급,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특히 야놀자는 내 주변 쿠폰 서비스의 사용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실사용자들이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쿠폰 다운로드에서 예약 즉시 사용으로 사용방식을 개선했다.

이를 통해 쿠폰 수량이 남아 있는 숙소를 예약하면 결제 창에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편의성도 한층 강화, 내 주변 쿠폰 메뉴 클릭 시 월별 누적 쿠폰 발급 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숙소 별 쿠폰 사용 가능 상태가 노출됐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내 주변 쿠폰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제휴점에게는 공실률 감소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 확보를 지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라며 "더 많은 고객이 마음 편히 놀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제휴점과의 상생은 물론 압도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