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中관광객에 '한국여행카드' 발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BC, 中관광객에 '한국여행카드' 발급
  • 황철희 기자
  • 승인 2010.10.1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는 18일 중국 상해에서 한국관광공사, 은련과 함께 중국인 관광객의 한국에서의 소비를 촉진, 고소득 관광객 유치를 목적으로 하는 '한국여행카드' 발급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식은 상해 은련 본사에서 BC카드 이강혁 부사장,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 중국 은련의 쉬루어더 총재 등이 참석했다.
 
'한국여행카드' 란 중국내 은련회원사 및 홍콩, 마카오 지역 은련회원사들이 발급하는 관광전용 특화카드이다.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여행카드'를 발급받아 한국에서 사용할 경우 국내 백화점과 면세점 등 주요 유통업체와 놀이공원, 스키장, 호텔, 항공 등에서 다양한 할인 서비스 및 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BC카드는 한국내 할인가맹점 모집, 은련카드 회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는 '한국여행카드'를 소지한 중국관광객의 여행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BC카드 관계자는 "2010년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수가 6천만명에 이르고, 한국내 은련카드 이용금액이 5천억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되며 '한국여행카드'는 이러한 중국인들의 한국여행 수요 진작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