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 어린이 건강즙 웰코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상웰, 어린이 건강즙 웰코미 출시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0.11.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건강기능식품사업부 대상웰라이프(www.wellife.co.kr)가 어린이용 건강즙 웰코미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어린이 건강즙 웰코미는 당근사과, 감귤오렌지, 열대과일 등 3가지 맛으로 과일을 사용해 아이들의 입맛에 맞췄고, 성장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고루 포함해 건강까지 생각했다.
 
이 제품은 고칼슘으로 칼슘 흡수를 방해하는 인스턴트 식품이나 탄산음료를 즐겨먹는 아이들을 위해 칼슘 흡수를 촉진하는 기능성 물질 '감마 PGA'를 첨가했으며 클로렐라 성장인자 CGF까지 들어있어 건강즙 한잔으로 성장발육에 필요한 하루치 영양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 식이섬유를 함유했고, 47가지 과일과 야채를 발효해 만든 식물발효추출물을 사용했다.
 
특히 시판 중인 많은 어린이 음료들과 달리 합성보존제와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 유해물질을 전혀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이번에 어린이용 녹즙을 출시하면서 ‘웰코미(Wellcomy)’라는 캐릭터를 만들어 아이들이 녹즙에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했다. ‘웰코미’는 과일과 야채의 신선함과 건강함 등 이번 건강즙 제품의 특징을 아이콘화한 것이다.
 
대상웰라이프 전혜미 매니저는 “자녀의 성장에 관심이 많고,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어린이 음료에 대한 부모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린이용 과채음료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