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맘스터치, 멕시코풍 ‘살사리코버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맘스터치, 멕시코풍 ‘살사리코버거’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9.1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
신제품 살사리코버거 ⓒ맘스터치

맘스터치, 멕시코풍 ‘살사리코버거’ 출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다채로운 조합으로 새로운 풍미를 자랑하는 멕시코풍의 ‘살사리코버거’를 오는 19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맘스터치 고유의 통다리살 패티에 햄, 치즈를 올리고 고소한 소스와 할라피뇨 조각이 박힌 매콤한 살사소스를 더해 맛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단품 4500원, 세트 6300원이다.

살사리코버거라는 이름은 신제품의 메인 소스인 ‘살사’와 스페인어로 맛있다는 뜻인 ‘리코(RICO)’가 만나 탄생한 것으로 매콤, 달콤, 새콤한 살사소스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버거다. 

출시 기념 감자 사이즈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 내에서 살사리코버거 세트 구매 시, 케이준 양념감자를 무료로 사이즈업하여 제공한다. 매장 내 취식 및 방문 포장 시에만 적용되며 배달 및 단체주문, 특수 및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매장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음료 신제품도 함께 출시한다. 신제품 ‘슈퍼베리 워터주스’는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 7가지 종류의 베리가 들어가 새콤달콤하며 카페인이 첨가돼 있지 않다.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주문 시 불고기 버거 무료제공 행사

맥도날드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오후 5시부터 밤 10시 사이에 맥딜리버리를 통해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불고기 버거 단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맥딜리버리 나잇 (McDelivery Night)’을 진행한다.

해당 시간에 맥도날드의 배달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 앱이나 웹사이트, 전화를 통해 주문한 고객은 불고기 버거 단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단, 배달의 민족, 요기요를 통한 주문은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이번 맥딜리버리 나잇은 맥딜리버리를 애용하는 전세계 맥도날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 맥도날드에서 각국 맥딜리버리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맥딜리버리 나잇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맥딜리버리 나잇은 19일 단 하루 진행되나 한국은 3일 동안 진행된다. 

카페 드롭탑, 스페셜티 원두 ‘925 블렌드’ 론칭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커피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인 스페셜티 커피 ‘925 블렌드’를 오는 25일 정식으로 선보인다.

드롭탑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원두를 찾기 위해 연구를 거듭해왔으며 그 결과 드롭탑만의 블렌딩 기법을 담은 925 블렌드를 완성시켰다. 925 블렌드는 이름처럼 오는 25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드롭탑은 925 블렌드 론칭을 예고하며 각 매장에 925 블렌드 홍보물을 배치하고 홈페이지와 자사 SNS에 ‘What’s 925’라는 해당 내용의 게시글을 올렸다. 론칭일에 앞서 보다 본격적으로 고객들에게 925 블렌드를 알리기 위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드롭탑 925 블렌드는 ‘925 블랙’과 ‘925 레드’ 2종으로 구성됐으며 단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커피 기호에 맞춰 쓴맛과 탄 맛이 느껴지지 않도록 했다. 또한 이번 원두 리뉴얼과 동시에 커피에 들어가는 원두의 양을 기존 14그램에서 20그램으로 대폭 확대해 고객이 지금까지 느끼지 못한 깊은 향과 진한 풍미의 커피의 맛을 한껏 살렸다. 자사만의 사후 블렌딩 기법을 통해 각 원두의 개성을 그대로 담은 것도 특징이다.

NS홈쇼핑, 민관공동투자기술개발 지원사업 참여 중소기업 모집

NS홈쇼핑은 연말까지 ‘민관공동기술개발 투자협약기금’ 지원사업에 참여할 국내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민관공동기술개발 투자협약기금이란 대기업, 중견기업, 공공기관 등이 중소기업과 상생협력을 위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출연하는 상생 협력 기금으로, NS홈쇼핑은 지난달에 중기부와 협약을 체결하고 기금을 출연했다.

이번에 조성된 투자협약기금은 총 6억 원 규모로 중기부와 NS홈쇼핑이 1대 1의 비율로 3년간 각각 중기부 3억 원, NS홈쇼핑 3억 원을 출연하게 된다. 조성된 투자기금은 NS홈쇼핑과 중소기업이 신제품 및 신소재 개발 등 개발과제를 제안하면 중기부에서는 적합한 과제를 선정해 개발비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NS홈쇼핑 민관공동투자기술개발 지원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NS홈쇼핑 기업 홈페이지에서 지원 서류를 받아 신청할 수 있다. 대상기업은 중소벤처기업부 민관공동투자기술개발 과제 자격에 적합한 국내 중소기업이며 공모 분야는 이미용, 생활문화, 식품 분야 등 NS홈쇼핑에서 판매가 가능한 상품 관련 기술개발이다. 신제품 및 신소재 개발, 유통 및 포장 기술, 장비 개발 등 각 분야의 기술과 관련된 특허 출원, 해외기술 대체 방안 신공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중소기업은 2억 원 한도 내에서 총 개발비의 최대 75%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NS홈쇼핑은 민관공동투자기술개발 지원사업을 통해 자금뿐만 아니라 협업을 통해 기술개발 과제를 지원하고, 개발이 완료된 이후에는 홈쇼핑 판매방송 및 다양한 판로 확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상품개발과 판로 개척으로 중소기업 육성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