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그룹, 어르신과 함께 ‘아주 행복한 가을 나들이’ 봉사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J 트러스트그룹, 어르신과 함께 ‘아주 행복한 가을 나들이’ 봉사활동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0.1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지역 그룹 계열사 임직원 직접 기획·운영·참여…“진정성 담은 사회공헌 이어갈 것”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J 트러스트 그룹
ⓒJ 트러스트 그룹

J 트러스트그룹은 지난 12일 부산 지역 어르신 20분을 모시고 '아주 행복한 가을 나들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부산 사하구 위치한 한우리 요양병원 소속 어르신들을 초청해 진행됐다. 경상지역 지점에 근무 중인 J 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임직우너은 거동이 불편해 야외 활동이 어려운 지역 어르신들께 지역 명소 관광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선물한다는 취지로 이번 가을 나들이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했다. 

이날 봉사 프로그램은 송도 스카이파크 산책을 시작으로 부산영화체험박물관 및 스카이하버 전망대 관람, 기념사진 촬영 등 어르신들의 체력을 고려한 활동으로 진행됐다. 

활동비용은 J 트러스트그룹 임직원이 직접 마련한 기부금으로 진행됐으며, J 트러스트 그룹은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소정의 후원금을 요양병원에 전달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보다 많은 지역의 이웃을 지원하고자 그동안 계열사 본점 위주로 진행됐던 사회공헌 활동을 지방으로 확대했을 뿐 아니라, 임직원들이 직접 프로그램 기획부터 참여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서민금융사로서 지역 사회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