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부산, 겨울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티웨이항공, 대구시 기여 공로 감사패 수상
[항공오늘] 에어부산, 겨울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티웨이항공, 대구시 기여 공로 감사패 수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12.0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부산, 겨울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실시

에어부산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총 7일간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선·국제선 항공권에 특가 운임을 적용해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국내선 전 노선과 국제선 29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탑승 기간은 오는 5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다. 국내선 특가 항공권은 1인 편도 총액 기준 1만5900원부터 전 노선이 동일한 금액으로 판매된다.

국제선 운임은 1인 편도총액 기준으로 △인천~선전 6만9900원 △인천~청두 10만9900원 △부산~칼리보(보라카이) 11만9900원 △부산~코타키나발루 9만9900원 △대구~타이베이 7만2900원 등 부터다. 국제선 특가항공권 대상 노선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어부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부산출발 국제선 전 노선에 적용 가능한 김해공항 라운지 8000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앱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진에어, 인천~조호르바루 노선 증편

진에어는 본격적인 겨울 여행 성수기를 맞아 오는 25일부터 인천~조호르바루 노선 증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증편에 따라 25일부터 인천~조호르바루 노선은 기존 주 7회에서 14회로 확대 운항된다. 운항 스케줄은 매일 인천공항에서 오전 8시 10분(LJ907편), 오후 4시 5분(LJ905편)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인천~조호르바루 노선 항공권은 왕복 총액 운임 최저 46만1000원부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한편 조호르바루는 말레이시아 제2의 도시이자 연중 기후가 온화한 곳으로,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골프, 모스크, 왕궁, 쇼핑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풍부한 관광지다.

티웨이항공, 대구시 기여 공로 인정받아 감사패 수상

티웨이항공은 지난 3일 대구광역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2월 정례조회 자리에서 시정발전에 기여한 법인으로 유일하게 선정, 권영진 대구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대구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친 노력을 높게 평가받아 이번 감사패를 수상했다.
 
티퉤이항공은 지난 2014년 3월 대구~제주 노선 정기편 취항을 시작으로 대구공항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현재 대구공항에서 8개국 14개 노선을 운항 중이다. 더불어 지속적인 지역사회 나눔활동은 물론 적극적인 지역 인재 채용을 통한 고용창출 기여 및 항공기 정치장 등록을 통한 지역 세수 수입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는 "대구광역시의 협조와 대구경북 지역민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안전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노선과 서비스는 물론 따뜻한 나눔도 이어가며 대구 경북 시민들과 함께하는 항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