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새해 첫 업데이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새해 첫 업데이트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1.1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새해 첫 업데이트 진행ⓒ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새해 첫 업데이트 진행ⓒ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는 2020년 새해 첫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로얄패스 시즌 11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아레나 – 거점 점령’ 모드가 추가됐다. 한 판당 3개 중 하나의 거점이 활성화되며, 거점을 완전히 점령하거나 점령 비율이 높은 팀이 승리한다. 한 팀이 두 개의 거점을 먼저 점령할 경우 종료된다.

또한, 해당 모드에서는 설정된 특정 시간에 총 3개 슈퍼 무기상자가 생성, 헤비 머신건 모드의 무기들을 획득할 수 있다.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과 쥐띠 해 테두리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스페셜 엘리트 세트, 고스트 나이트 M-416, 흑장미 세트, 매드 솔져 세트 등이 포함된 퓨처 솔저 컨셉의 로얄패스 시즌 11도 공개된다.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다양한 모드의 로얄패스 미션 중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로비에서 미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로 비켄디 맵에는 스노우 바이크가 추가돼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노우 바이크는 2인승으로, 속도와 안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새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17일까지 5일 접속 시 복조리 아이템 및 골드 테두리(영구제),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미션을 통해 복조리 아이템을 모아 붉은 사자 티셔츠(영구제), 치킨메달, 상자 교환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업데이트만 해도 스페셜 상자 교환권 2개와 낙하 아이템 ‘트레일 이펙트(블루)’를 지급하며, 커뮤니티에서도 다양한 신년 맞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