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내달 출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TV광고 온에어…신일, 2020 신년회·정책 설명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내달 출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TV광고 온에어…신일, 2020 신년회·정책 설명회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1.1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내달 출시 예정인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소재로한 TV광고를 온에어(On-Air)하며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SK매직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내달 출시 예정인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소재로한 TV광고를 온에어(On-Air)하며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 혁신기술 탑재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TV광고 온에어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내달 출시 예정인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소재로한 TV광고를 온에어(On-Air)하며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기존 캠페인 슬로건인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으로 톤을 맞췄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오직매직'이라는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로 전달해 브랜드 존재감과 함께 식기세척기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앞서 지난 10일부터 런칭편인(30초) '식기세척을 넘어 식기관리의 시대를 열다'라는 소재를 시작으로 지상파 및 케이블티비(CATV)에서 온에어하고 있으며, 오는 20일부터는 '식기세척의 혁신', ‘'식기관리의 혁신'이라는 2개 소재(15초)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세척·건조·보관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만의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 △자동 문열림/닫힘 기능 △상·하단 듀얼 열풍 건조 △UV 청정케어 시스템 등 독보적인 혁신기술이 집중적으로 어필됐다.

신일, 2020 신년회 및 정책 설명회 개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지난 13일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총 200여 명의 임직원 및 파트너사와 함께 2020년 신년회 및 정책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 김난도 교수의 특별 강연과 함께 주요 파트너사 시상, 올해 경영 환경 전망 및 조직별 운영 계획 발표 등으로 구성됐다.

이날 신일은 '신나게 일하자! Team Challenge 2020!'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발표했다. 올 하반기 선유도 신사옥 입주를 앞둔 신일은 새 시대를 맞아 공동체의 중요성과 도전의식을 가질 것을 다짐했다. 이에 △상품·서비스 △물류·마케팅 △인사·회계 △R&D 등 팀 조직별 전방위적 프로세스 변화와 혁신을 강조했다.

더불어 이날 행사에는 홍보모델인 배우 한고은과 지난해 6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공식 캐릭터 웨디 또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기념 촬영을 진행하며, 신일의 대표 얼굴로서 2020년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롯데하이마트, 설 앞두고 중소 파트너사에 상품대금 305억 조기지급

롯데하이마트는 설을 앞두고 총 775개 중소 파트너사에 상품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에 총 305억 원의 상품 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 지난 9일에는 257억 원의 상품 대금을 1차로 중소 파트너사에 조기 지급했다.

이날 남은 48억 원의 상품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상여금, 임금 등 자금소요가 많은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들이 자금을 원활히 조달할 수 있도록 당초 예정됐던 지급일보다 최대 45일 앞당긴 것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015년 8월 이후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상품 대금을 꾸준히 앞당겨 지급해왔다.

전자랜드, '2020 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전자랜드는 입학·졸업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2020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 장기 무이자 결제 및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ASUS, 레노버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를 50만 원 이상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12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 및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노트북을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행사 모델에 따라 최고 10만 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해당 캐시백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및 스페셜 롯데카드 결제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