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LG생활건강 숨37°,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LG생활건강 숨37°,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1.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G생활건강 숨37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 진행
LG생활건강 숨37이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 진행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 공격적 행보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15일 오전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왕홍 아키마오미(Aki猫咪), 짜오샤오레이(赵小蕾), 장샤오나이(张小奈naice), 창페이페이(常飞飞-飞飞) 등 4명을 초청해 숨의 럭셔리 라인인 로시크숨마와 대표 제품인 ‘숨마 에센스’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왕홍 아키마오미와 짜오샤오레이 등은 슈퍼 왕홍으로 꼽힌다. 웨이보의 라이브스트리밍 플랫폼인 이즈보에서 각각 1219만명, 620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다. 4명의 왕홍은 방송에서 숨의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이자 대표 제품인 ‘숨마에센스’를 중심으로 숨의 다양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특히 이번 행사는 숨과 신세계면세점이 공동으로 기획, 준비한 행사로 왕홍뿐 아니라 면세점 VIP 고객을 초청해 진행했다. 브랜드의 마케팅과 면세 채널, 콘텐츠 플랫폼과 중국의 전자상거래 업체까지 연결되는 융합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다.

입구부터 골드 빛으로 화려하게 물든 행사장 내부는 숨마 에센스를 형상화한 거대한 조형물과 숨 제품의 스토리를 담은 발효 갤러리, 숨의 대표 제품·로시크숨마의 다양한 색조 신제품까지 한 공간에 전시했다. 지난 한 해 중국에서 활약한 숨 브랜드의 다양한 활동을 담은 영상, 숨의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의 모습이 담긴 인터뷰 영상 등을 소개하고 로시크숨마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스킨케어쇼 등도 진행했다.

에뛰드하우스, ‘더블 래스팅 쿠션 글로우’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더블 래스팅 쿠션 글로우’를 15일 출시한다.

더블 래스팅 쿠션 글로우는 피부에 물들 듯 얇고 섬세하게 밀착되며 피부와 조화를 이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쿠션으로, 화장 위에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수정 화장용으로도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한 겹 한 겹 얇게 밀착되고 워터리한 텍스처가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 줘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더불어 붉은 기를 효과적으로 커버하는 보색 커버 기술로 맑고 깨끗한 표현과 메이크업이 탄탄하게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더블 래스팅 쿠션 글로우는 15일 온라인에 먼저 론칭되며 다음달 1일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S/S 캠페인 공개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IES)’가 S/S 시즌 캠페인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2020 S/S 캠페인 질스튜어트 판타지(J Fantasy)는 절제된 세련미를 바탕으로 질스튜어트만의 미니멀 판타지를 그려냈다. 브랜드 시그니처 패턴을 적용한 감각적인 신제품들과 모델의 몽환적이고 절제된 표현력이 만나 미니멀하면서도 신선한 아트웍을 탄생시켰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로젤라 프리즘’ 라인을 통해 독창적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새롭게 출시하는 트렌디한 마이크로 사이즈 크로스 백은 핸드폰,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으며 룩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포인트 아이템이다. ‘페이퍼백’ 라인은 전면 로고 플레이와 사랑스러운 하트 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이번 시즌 가죽 소재 경량화와 뒷부분 포켓 추가로 수납력을 더욱 강화했다.

‘소호’ 라인은 지난 시즌 첫 선을 보인 참 장식 라벨에 로고 플레이를 더했으며 2019 F/W 시즌 색상을 반영한 그린 제품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2020 S/S 시즌 색상 베이지를 신규로 출시했다. ‘뉴 쁘띠 다이아몬드’ 라인은 질 스튜어트의 시그니처인 쁘띠 다이아몬드 라인을 새로운 패턴과 색상으로 리뉴얼한 버전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활용도 높은 지갑 제품을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