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제일제당, 햇반 새 모델로 배우 강하늘 기용
[유통오늘] CJ제일제당, 햇반 새 모델로 배우 강하늘 기용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2.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햇반 브랜드 모델 배우 강하늘 CJ제일제당
햇반 브랜드 모델 배우 강하늘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햇반 새 모델로 배우 강하늘 기용

CJ제일제당은 햇반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기용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즉석밥 시장 내 잡곡밥 카테고리 성장에 따라 햇반 잡곡밥 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새로운 모델 기용을 통해 즉석잡곡밥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최근 즉석밥 시장은 웰빙 트렌드에 따라 건강을 고려한 잡곡밥 카테고리의 성장세가 특히 두드러진다. 실제로 즉석밥 시장 내 잡곡밥 카테고리는 닐슨 코리아 기준 최근 3개년 약 12% 비중으로, 지난해 543억원으로 커지며 전년 대비 15% 성장률을 보였다. 즉석밥 전체 시장(지난해 전년 대비 7% 성장)과 흰밥 카테고리(지난해 전년 대비 6% 성장)보다 더 빠른 속도다.  

이에 CJ제일제당은 햇반 잡곡밥 카테고리에 어울리는 새로운 모델을 통해 잡곡즉석밥 시장 확대에 보다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햇반 브랜드 새 모델인 배우 강하늘은 모델 발탁 전 여러 후보군을 두고 진행한 사전 이미지 조사에서 ‘바른, 믿을 수 있는, 성실한, 건강한’ 등 속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햇반 잡곡밥’이라는 콘셉트와 가장 높은 적합도를 보였다. 햇반 잡곡밥이 총 8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것처럼 그도 다양한 역할을 팔색조처럼 소화해내며 고유 캐릭터와 입지를 다져가는 중이라는 점에서 햇반 잡곡밥과 어울린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새 모델 기용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CJ제일제당 전문몰 CJ더마켓에서 햇반 기획전을 진행한다. 햇반 구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햇반 에디션, 햇반 쿠커, 강하늘 서명이 들어간 햇밥 잡곡밥 기프트 세트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 강하늘 인터뷰 영상도 제작해 햇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17일부터 업로드해 서비스한다.

스무디킹, 칠레신선과일수출협회와 ‘생체리 팝’ 선봬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칠레신선과일수출협회와 손잡고 ‘생체리 팝’을 14일 선보인다.

스무디킹이 칠레신선과일수출협회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생체리 팝은 스무디킹의 인기 메뉴인 체리 익스트림 구매 시 칠레 생체리를 올려 제공한다. 특히 체리는 비타민C와 항산화 영양소인 안토시아닌, 수면과 생체리듬을 조절하는 멜라토닌 성분이 풍부해 봄 환절기 영양 디저트로 제격이다.

스무디킹은 이번 협업 프로모션을 기념해 생체리 팝 구매고객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응모한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스무디킹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생체리 팝은 14일부터 주요 스무디킹 매장에서 수량 소진 시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쿠팡,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 판매 시작

쿠팡이 14일부터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하고 ’갤럭시 Z플립’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오는 27일 오전 7시 전에 로켓배송으로 삼성전자 신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카드사별로 12% 즉시할인 혜택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전예약 기간 동안 갤럭시 S20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팡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100만, 4명에게 4만 쿠팡캐시를 지급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1일에 발표 예정이다.

이번에 삼성전자가 선보인 갤럭시 S20 시리즈는 비약적으로 향상된 해상도와 8K 동영상 촬영으로 전에 없던 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주머니에 부담없이 넣을 수 있는 효율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갤럭시 Z 플립도 쿠팡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불리는 갤럭시 Z플립은 펼쳤을 때 세로 길이가 167.9㎜로 일반 스마트폰과 유사하다. 접으면 절반 수준인 87.4㎜다. 

푸르밀, 색칠놀이 앱 ‘컬러필’과 제휴 경품 행사 진행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예스튜디오의 색칠놀이 앱 ‘컬러필’과 제휴해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오는 4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한다.

컬러필(ColorFil)은 전 세계 136개국에서 사용하는 색칠놀이 앱으로, 휴식이 필요한 현대인들의 새로운 취미로 주목받는 ‘컬러링(채색)’을 종이나 색연필 없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젊은층과 해외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며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 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엔터테인먼트 앱’에 선정됐다.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의 대표 스테디셀러 ‘가나 초코우유(300㎖)’와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300㎖)’에 컬러필 이벤트 디자인이 삽입된 제품을 구입한 뒤 패키지에 적힌 쿠폰코드를 컬러필 앱에 접속해 입력하면 된다. 가나 초코우유와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는 전국 주요 편의점과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33명에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1명) △뱅앤올룹슨 E8 2.0 무선이어폰(2명) △영화예매권 1인2매(30명) △가나초코우유 교환권(100명) 등이 준비됐다. 또한 컬러필 앱에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컬러필에서 제공하는 2000장 이상의 일러스트를 사용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증정, 스마트폰만으로 손쉽게 컬러링을 즐길 수 있다.

피자알볼로, 팔도피자 특가 세트 티몬 ‘TVON 라이브’에서 완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하루 만에 팔도피자 특가 세트 1만개를 완판했다고 14일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티몬 블랙딜 행사 시작일인 지난 10일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을 통해 특가세트를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 ‘티비온 라이브’에서는 팔도피자에 대한 설명과 피자 도우를 직접 만드는 모습이 방송됐다. 라이브 방송은 동시 접속자 2만4000여명을 기록했으며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8000세트가 모두 팔렸다. 연장 방송 시간에도 2000세트가 추가로 판매되면서 방송 당일 1만개 세트가 판매 완료됐다.

피자알볼로의 티몬 블랙딜 행사는 팔도피자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팔도피자 특가 세트를 기존 가격보다 2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행사로, 당초 오는 16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딜이 지난 12일로 판매가 조기 종료됐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