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17일 단하루 ‘렌탈원데이 편리&홈’ 특집 방송…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 신규 APP 서비스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17일 단하루 ‘렌탈원데이 편리&홈’ 특집 방송…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 신규 APP 서비스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3.1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프리미엄 렌탈, 상조 서비스를 소개하는 원데이 특집 방송으로 오는 17일 하루 동안 '렌탈원데이 편리&홈'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프리미엄 렌탈, 상조 서비스를 소개하는 원데이 특집 방송으로 오는 17일 하루 동안 '렌탈원데이 편리&홈'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17일 단하루 ‘렌탈원데이 편리&홈’ 특집 방송

NS홈쇼핑은 프리미엄 렌탈, 상조 서비스를 소개하는 원데이 특집 방송으로 오는 17일 하루 동안 '렌탈원데이 편리&홈'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7일 15시 30분에는 멤버십 상조 서비스의 대명사가 된 '대명라이프 웨이', 21시 40분에는 분위기에 따라 프레임 선택도 가능하고, 매트리스 기능에 따라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부터 모션베드로도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침대 '라클라우드'가 소개된다. 22시 45분에는 정수기를 넘어 시스템으로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받은 '쿠쿠정수기'의 '인앤아웃 10’s' 정수기와 직수슬림정수기가 방송되고, 23시 55분에는 반려동물 돌봄 인구 1500만 명의 시대 '펫팸족'을 위해 집에서 반려동물 관리를 도와줄 '넬로 에어샤워&드라이룸'이 소개된다.

렌탈 원데이 편리&홈 특집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완료하면 예약자를 대상으로 총 20개의 황금복주머니(3.75g)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황금복주머니는 4개의 각 특집방송에서 3개에서 7개까지 총 20개를 실시간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응모방법은 각 특집전 방송 중 상담 예약 신청완료자에 한해 연락처 당 1회 자동 응모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며, 당첨자 명단 확인은 방송 중 실시간으로 공개되고 NS몰(PC,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익일부터 확인가능하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NS몰과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 신규 APP 서비스 오픈

CJ ENM 오쇼핑부문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은 신규 어플리케이션(APP)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쇼핑을 하나의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스토리텔링형 콘텐츠를 갖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내가사는 방식'을 모토로 출시된 펀샵 모바일 앱은 매거진과 상품 큐레이션 서비스가 중심이다. 트렌드 매거진 '펀테나'(FUNTENNA)는 하루 5분만 투자하면 누구나 트렌드리더가 될 수 있는 쇼핑 정보가 제공된다. 펀테나는 지난 2013년부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소개하며 현재까지 1만 5000개 이상의 콘텐츠가 누적된 펀샵 얼리어답터 매거진이다.

신상품을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큐레이션해주는 '오늘의 신상품', 펀샵 덕심 자극 상품에 고객이 직접 단 댓글로 재구성된 기획전 '입담왕'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목요일 '24시간 우주최저가' 딜을 오픈하며 펀샵의 기발하고 독특한 아이디어가 가득 담긴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어플리케이션 론칭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만 하면 전 고객에게 무료배송 쿠폰이 증정되며, 펀샵 PUSH 레터를 확인할 때마다 배송포인트를 지속 제공된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만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이 하루 한 개씩 공개될 예정이다.

한섬 '타임', 90년대 스타일 '2020 봄·여름 시즌 컬렉션'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여성복 브랜드 타임이 2020년 SS(봄·여름) 시즌 컬렉션 주제를 '타임 이즈 타임리스'(Time is Timeless)로 정하고 신제품 7개 모델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섬은 이번 컬렉션에서 1990년대 출시했던 타임의 인기 제품들을 현대 스타일에 맞게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였다. 1990년대에 유행했던 미니멀리즘 스타일에 요즘 시대에 인기있는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특히 한섬은 배우 '수현'을 이번 컬렉션의 모델로 기용했다. 타임이 국내 모델을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배우 수현과 함께 선보인 이번 시즌 대표 제품으로는 허리에 벨트가 있는 '아웃포켓 크랍 재킷'과 탈부착이 가능한 카라 레이스를 포인트로 넣은 '슬림핏 탑 & 스커트 세트', 뒷 부분에 꼬임 디테일이 특징인 시원한 소재의 '슬립 원피스', 고급스러운 레이스 자수가 새겨진 '탑 & 스커트 세트' 등이 있다.

우선 한섬은 수현과 함께 캠페인 컷을 진행한 재킷·원피스·팬츠 등 7개 모델을 먼저 선보인 뒤, 오는 6월까지 순차적으로 총 120개 모델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제품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신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전국 타임 매장과 자체 온라인 더한섬닷컴에서 판매된다.

CU, 코로나19 가맹점 등 60억 지원

CU는 지난달 코로나19 관련 가맹점 및 중소협력사를 위해 긴급 지원책을 내놓은 이후 보름 동안 약 60억 원의 규모의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가맹점주들의 생활안정 자금으로 마련된 CU 상생협력펀드의 이용 건수의 경우, 전년 대비 무려 6배 높은 수준으로 현재까지 농협, 우리은행, 기업은행을 통해 총 30억 원 가량의 자금 지원이 이뤄졌다. CU 가맹점주에게는 2% 금리 인하 혜택이 주어진다.

확진자가 방문한 점포에 대해서는 즉시 민간 전문방역을 실시하고 관련 비용 전액을 본사가 부담하고 있다. 휴업 점포에 대해서는 도시락 등 간편식품을 대상으로 기존 지원과 별개로 휴업 기간 동안의 상품 폐기 금액을 100%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이달 대구·경북 지역 가맹점들을 위해 매출 활성화 지원 예산이 특별 편성됐다. 가맹점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난달 이미 전국 모든 점포에 위생용품이 지급됐고 향후 상황을 모니터링 하면서 해당 지역에 위생용품이 추가로 전달될 계획이다.

또한 가맹점주들이 코로나19와 관련된 다양한 정부 지원책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련 제도들을 소개하는 CU TV 동영상을 제작하고 세금 혜택 및 생활지원비, 유급휴가비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CU 노무·세무 상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중소협력사의 경영 지원을 위한 상품 거래 및 물류 정산대금 조기 지급도 지금까지 총 18개 업체가 요청했으며 약 20억 원이 앞당겨 집행됐다.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 IH 냄비 세트 현대홈쇼핑 앙코르 방송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오는 17일 오후 7시40분 현대홈쇼핑에서 베스트셀러 냄비로 등극한 프리미엄 쿡웨어 '살롱 드 오브제' IH 냄비 세트를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의 인기 프로그램인 '노양선과 가치쇼핑'을 통해 한 시간 동안 선보이는 이번 구성은 지난 6일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앙코르 편성했다. 양수 냄비 2종(16cm, 20cm)과 편수 냄비(18cm), 곰솥 냄비(24cm), 여기에 활용도 높은 사각 그릴 프라이팬(24cm)까지 5종으로 꾸렸다.

살롱 드 오브제는 락앤락 최고급 사양의 쿡웨어로, 알루미늄판에 직접 코팅하는 방식이 아닌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Hard Anodizing Treatment)을 통해 알루미늄을 산화시켜 표면을 먼저 단단하게 하고 이후 코팅 처리를 한다. 이 과정에서 단단한 산화 알루미나막(세라믹과 동일한 성질)이 형성돼 코팅 흡착력과 내구성이 좋고, 중금속 노출 우려가 적을 뿐 아니라 스크래치나 외부 충격에도 강하다.

특히 제품 내부는 도자기를 원료로 한 최상위 등급의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기름때나 오염물질에도 벗겨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아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테이크나 달걀말이, 전골 등 활용도 높은 사각 그릴팬도 추가 구성으로 선보여 인기쿡웨어를 더욱 알차게 마련할 수 있다. 냄비와 프라이팬 모두 과불화옥탄산(PFOA), 과불화옥탄술폰산(PFOS) 불검출 테스트가 완료, 안전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