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진행…코웨이 정수기,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진행…코웨이 정수기,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0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오는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오는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진행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오는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늘어나는 수요에 발맞춰 가성비 좋은 노트북, 사무·인터넷 강의용 데스크탑, 태블릿 등 PC와 프린터, 마이크, 키보드 등 주변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특히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제품에 따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한 행사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 원을 청구 할인해준다.

노트북 두 대 이상, 혹은 주변기기를 함께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연관 상품 패키지도 준비됐다. 패키지는 노트북 원 플러스 원(1+1), 노트북과 프린터 등 다양하며, 패키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준다. LG 그램 17과 가성비 모델인 삼성 노트북5로 구성된 노트북 원 플러스 원 패키지는 개별 구매보다 약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만 원을 청구 할인해준다.

더불어 자녀의 공부방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테마별 상품 패키지도 기획됐다. 컴팩트 공부방, 다자녀 공부방 등 자녀 유형에 따라 맞춤형 제품들을 한데 모아 패키지로 구성했다. 책상, 의자, 공기청정기, 노트북 등으로 구성되며 개별 구매보다 최대 15% 저렴하다. 해당 패키지는 4~6가지로 구성하여 매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코웨이 정수기,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코웨이 정수기'가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만점은 1000점이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 정수기는 BSTI 총 856점(1000점 만점)을 얻어 33위를 기록했다. 지난해보다 8계단 오른 순위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19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37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코웨이는 최근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작년 1월 신설한 물맛 연구소를 통해 '깨끗하고, 맛있는 물'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전자랜드, 으뜸효율 가전 두 대 이상 구매 시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서비스 제공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두 대 이상 동시 구매한 고객에게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해당 품목은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전기밥솥, 청소기, 제습기, 정수기 총 10개 품목 중 으뜸효율 가전으로 지정된 제품이다. 혜택은 합산 5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서비스는 50평 미만의 공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전문 방역 살균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가정 및 사업장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50평이 넘는 공간의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서비스 이용 가능 날짜는 오는 8월 31일까지며, 최소 2주 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