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전자랜드, 2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서 ‘패밀리 세일’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전자랜드, 2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서 ‘패밀리 세일’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4.1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Heart To Index) 환경가전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Heart To Index) 환경가전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SK매직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Heart To Index) 환경가전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디지털 고객만족도는 SNS 마케팅 경쟁력 평가 모델로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 양적, 질적 측면 등으로 측정한 평가 지수다. 조사는 매출 1000대 기업과 SNS 마케팅 관심 기업 중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을 가진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대상 기업 계정을 방문해 고객과의 소통, 긍정적인 영향력 등을 조사한 결과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환경가전부문 1위를 차지했다. SK매직은 SNS 및 네이버 포스트, 블로그, 유튜브 등에서 올인원 직수정수기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모션 공기청정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등 주요 제품들의 상세한 정보 공유와 함께 일상 생활에서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만족을 이끈 점과 활발하고 지속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위닉스, 슬기로운 집콕생활 필수 생활환경가전 최대61% 할인

종합생활가전기업 위닉스는 17일 '슬기로운 집콕생활' 프로모션을 통해 필수가전 리퍼비시 제품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건조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10일간 한정 리퍼비시 제품이 최대 61% 할인 판매된다. 단, 준비한 상품 모두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으로는 GFK DATA 기준 중형건조기 점유율 1위인 '텀블건조기'와 국내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공기청정기 '제로S'를 비롯해 30평형대 최신 공기청정기 '마스터'까지 다양한 평형대의 공기청정기 제품과 검증된 기술력을 갖춘 제습기 모델들이 해당된다.

전자랜드,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서 '패밀리 세일'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23일까지 7일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최종 결제 금액의 20%를 전자랜드 포인트로 돌려준다. 전자랜드 포인트는 1만점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자랜드는 주말 파워 특가, 타임 세일, 쇼핑 톡, 브랜드 위크, 대박 상품 등 기획전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지급하고, 그 중 으뜸효율 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10%를 추가 할인해준다.

고객들은 이 모든 혜택을 중복해서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품목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 패밀리 세일은 전자랜드 통합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합회원이 아닌 고객들도 제품 구매 전 통합회원으로 전환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이스엔지니어링㈜, ㈜스마트카라와 업무제휴협약 체결

나이스엔지니어링㈜은 ㈜스마트카라와 17일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이스엔지니어링㈜는 청호그룹 계열의 서비스 전문 기업이며, ㈜스마트카라는 친환경 방식의 음식물 처리기 전문 기업이다. 이번 업무 협약은 스마트카라 제품의 설치 및 AS에 대한 용역계약이며, 이를 통해 스마트카라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나이스엔지니어링 소속 엔지니어로부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받게 됐다.

조희길 나이스엔지니어링㈜ 대표는 "나이스엔지니어링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스마트카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전국적인 엔지니어 조직을 기반으로 스마트카라와 폭넓은 협약을 통해 양사의 동반 성장과 신규 수익 창출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