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업계 최고 정수 기술력에 명품 서비스까지 눈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업계 최고 정수 기술력에 명품 서비스까지 눈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7.2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력에 명품 서비스까지 더해져 상반기 얼음정수기 판매 전년 대비 35% 증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얼음정수기는 여름철 판매비중 및 사용빈도가 높은 제품이다.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역사를 만들어온 기업답게 다양한 제품 라인업은 물론, 고객맞춤형 관리 서비스를 통해 얼음정수기 선두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실제 얼음정수기 판매량도 작년 상반기 대비 약 35% 증가했다.

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는 청호나이스의 27년 정수 기술력을 총 집약한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갖췄다. ⓒ청호나이스
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는 청호나이스의 27년 정수 기술력을 총 집약한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갖췄다. ⓒ청호나이스

특히 작년부터 시행중인 살균키트 서비스는 청호나이스의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고 평가받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살균키트 서비스는 정수기 점검 시 정수탱크 내부는 물론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살균수로 깨끗이 관리해주는 서비스다. 식용 정제염을 정수탱크에 주입 후 세척된 살균기를 탱크내부에서 약 2분가량 작동시켜 살균수를 생성한다. 이후 정수/냉수 완전 배수를 통해 살균수가 정수기 내부의 탱크, 유로와 취수구까지 깨끗하게 살균한다. 살균효과와 안전성에 대해서는 한국환경수도연구원의 인증을 받았다.

또한 청호나이스는 제품 정기점검 시 건식 크리너와 정수물을 이용, 탱크 내부까지 완벽하게 세척하며 물이 나오는 취수구 및 얼음 토출구까지 분리 세척해 잔류이물질 발생가능성을 최소화시킨다. 얼음정수기 내부 얼음저장고까지 분리 세척하는 청호나이스의 제품관리 서비스는 여름철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관리한다.

KC인증 기준 국내 최다 48종 정수항목 인증

최근 수돗물 유충 사태를 통해 먹는 물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정수기 본연의 사용 목적은 '물을 깨끗하게 하는 기구'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물 속 이물질을 걸러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시기 위함에 있다. 그렇다 보니 업체별로 정수항목 제거에 대한 광고/마케팅 활동도 활발히 진행하는데, KC인증 기준 국내 최다 정수항목 제거 정수기는 '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다.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KC인증 48개 항목 통과

국내에서 출시되는 모든 정수기는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인증, KC마크가 부착돼 있다. KC마크는 먹는 물 관리법에 의거 정수기 품질검사를 거쳐 통과한 제품들에 부착되는 국가통합인증마크다. 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는 일반정수성능 6개(유리잔류염소, 색도, 탁도, 클로로포름, 경도, 질산성질소) 항목과 보론(붕소)을 포함한 특수정수성능 42개 항목, 총 48개의 항목에 합격한 정수기다. 특히 중금속류인 보론(붕소)은 국내 가정용 정수기 중에서는 유일하게 제거성능을 인정받아 더욱 의미가 있다.

7단계 정수시스템과 안전한 재질 적용으로 믿을 수 있는 정수기

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는 청호나이스의 27년 정수 기술력을 총 집약한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갖췄다. RO 멤브레인 필터 후단에 적용된 PURE 필터는 멤브레인을 통과할 수도 있는 미세한 중금속과 유해한 이온물질을 한번 더 제거해 가장 순수한 물을 제공한다. 여기에 마지막으로 UV 살균 기능을 더해 취수 시 필터를 통과한 정수를 살균해 더욱 안전하다.

아울러 정수 탱크, 취수구 등 물이 닿는 중요부품에 환경호르몬(비스페놀-A)과 중금속 19종(유럽완구 안전기준)에 대한 안전성 검증이 완료된 안전한 재질을 사용했다.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대에 저수조를 깨끗이 비우고 매일 신선한 물로 채우는 ACS(Auto Cleaning System) 스마트세정 기술로, 고여있는 물이 아닌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청호 프리미엄 RO워터 얼음정수기의 정수시스템은 KC인증 외에도, 국내 정수기 성능검사기관인 한국수도연구원을 통해 142개 유해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받은 바 있다. 한편 해당 정수 시스템은 아기전용 정수기 '베이비스워터'에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