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누리온, ‘퍼펙트 자외선 살균기’ 선봬…바디프랜드, 의정부 전시장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누리온, ‘퍼펙트 자외선 살균기’ 선봬…바디프랜드, 의정부 전시장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1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는 코웨이 홈케어닥터로 활동 중인 신정무 씨(26세)가 마을버스 탑승 중 버스기사가 의식을 잃고 쓰러져 대형 피해로 번질 수 있던 사고를 막아내 공로 표창장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코웨이 홈케어닥터로 활동 중인 신정무 씨(26세)가 마을버스 탑승 중 버스기사가 의식을 잃고 쓰러져 대형 피해로 번질 수 있던 사고를 막아내 공로 표창장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홈케어닥터, 고양경찰서서 사고예방 공로 표창장 받아

코웨이는 코웨이 홈케어닥터로 활동 중인 신정무 씨(26)가 마을버스 탑승 중 버스기사가 의식을 잃고 쓰러져 대형 피해로 번질 수 있던 사고를 막아내 공로 표창장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신정무 홈케어닥터는 지난 2일 오후 5시 반쯤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에서 마을버스 탑승 중 의식을 잃은 버스 기사를 대신해 버스의 제동장치를 조작하고 신속한 대처로 버스 기사와 탑승 중인 승객을 구했다.

그는 당시 내리막 경사로에서 신호 대기 중이던 버스가 이동하지 않고 밀려가는 상황이 발생하자 의식을 잃어가던 기사를 발견, 브레이크 페달을 밟아 밀려나던 버스를 멈췄다. 1종 대형 면허를 보유 중이던 신정무 홈케어닥터는 구조대가 도착한 뒤에도 퇴근길의 복잡한 교통 상황 정리를 위해 정차된 버스를 갓길로 이동시키며 마무리 순간까지 위기의 현장을 도왔다.

누리온, '퍼펙트 자외선 살균기' 선봬

누리플랜그룹의 LED 전문기업인 (주)누리온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중인 'LED & OLED EXPO'에 방역용 자외선(UV) 살균기인 '퍼펙트 자외선(UV) 살균기'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퍼펙트 자외선(UV) 살균기는 300W급의 고출력으로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대중시설 등 넓은 공간 살균에 최적화 개발됐다. 특히 이 제품의 253.7nm UVC파장대는 살균에 있어 강력한 효과가 입증됐으며 외부 시험기관인 한국생활시험연구원에 의뢰해 대장균을 포함한 7종의 세균에 대한 살균력 실험 진행, 대부분 3분 이내 99.9%의 살균 성능을 확인했다.

또한 이동식으로 원하는 장소에서 바로 살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는 센싱 기능까지 갖춰 안정성 측면까지 충분히 고려됐다. 누리온은 퍼펙트 자외선(UV)살균기 양산을 준비 중에 있으며, 소형 포터블용 UV살균기까지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의정부 전시장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바디프랜드는 자사의 의정부직영점이 전시장 오픈 5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의정부 전시장은 지난 2015년 개장, 올해 5주년을 맞았다. 금오동 경기도청북부청사역 인근에 위치, 오는 14일부터 9일간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의정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담요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은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모델 이상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3D 목 어깨 마사지기 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가 증정되며, 이외의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 선착순 고객 2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타올세트가 증정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