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5년 연속 ‘DJSI 월드 지수’ 편입…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판매량 188% 증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5년 연속 ‘DJSI 월드 지수’ 편입…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판매량 188% 증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1.3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5년 연속 'DJSI 월드 지수' 편입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2020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DJSI) 평가에서 5년 연속 'DJSI 월드' 지수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는 1999년 최초 평가가 시작된 이래 올해로 22년째를 맞이하며 지속가능성 평가·투자 분야에서 세계적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기업의 재무적 성과뿐 아니라 환경·사회적 측면까지 종합적으로 심사해 지속가능경영 수준 비교·책임투자 기준으로 활용되고 있다.

코웨이는 올해 DJSI 평가에서 5년 연속 DJSI 월드 지수, 8년 연속 아시아퍼시픽 지수, 3년 연속 코리아 지수에 편입되며 세계적 수준의 지속가능성 경쟁력을 입증했다. 내구재 부문에서 DJSI 월드 편입은 국내 기업 중 코웨이가 유일하다. 이번 DJSI 월드 지수는 전 세계 2540개 평가대상 기업 가운데 12.7%인 323개 기업이 선정됐으며 국내 기업 중에서는 17개 기업만 이름을 올렸다. 코웨이는 고객관계관리, 제품품질관리, 환경정책·시스템, 환경사회보고 등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판매량 188% 급증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는 신제품 '올바른 가습기' 판매 수치가 10월 대비 188% 증가 했다고 30일 밝혔다.

올바른 가습기는 7.5L는 지난 9월22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진행한 사전 주문 첫날 준비한 모든 제품이 소진된 제품이다. 대용량 물통을 장착해 하루 한번 물 보충으로 Cool Mist 1단계 사용 기준 최대 120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하루 한번 물 보충 만으로도 건조한 실내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게 위닉스의 설명이다.

특히 올바른 가습기에 탑재한 Warm Mist 기능은 최대 시간당 400cc까지 풍부한 가습량을 제공하며 보습이 필요한 사용자를 위해 따뜻하게 수분을 공급 한다. Warm Mist기능은 수조부의 물을 약 50도까지 가열 후 식혀서 토출 하는 방식으로 보다 안전하고 풍부하게 공간을 가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