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 신작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글로벌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메이드트리, 신작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글로벌 출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2.3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앱스토어 버전도 준비…글로벌 시장 경쟁력 확보를 위한 공격적 마케팅 전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위메이드트리 제공
위메이드트리(대표 김석환, 오호은)의 첫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for WEMIX(이하 버드토네이도)'가 31일 글로벌 출시됐다. ⓒ위메이드트리 제공

위메이드트리(대표 김석환, 오호은)의 첫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for WEMIX(이하 버드토네이도)'가 31일 글로벌 출시됐다.

'버드토네이도 for WEMIX대한민국과 싱가포르를 제외한 북미, 유럽, 아시아지역 전 세계 149개국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으며 영어, 일어, 태국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한다.

'버드토네이도'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 쉽게 즐길 수 있는 탄막 슈팅 모바일게임이다. 각 스테이지에 출현하는 몬스터 버드를 공략하고 무기 업그레이드 등 보상을 획득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일반 모드와 보스 모드 플레이를 통해 보다 많은 토네이도(게임 토큰)를 얻을 수 있으며 토네이도를 활용해 아이템 구매, 무기 업그레이드 및 캐릭터 구매도 할 수 있다.

위메이드트리에 따르면, '버드토네이도'는 위메이드트리가 개발한 하이브리드 구조의 멀티체인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에서 게임 이용에 필요한 서비스가 제공되며, 여기에 디지털 자산 지갑 ‘위믹스 월렛(WEMIX Wallet)’으로 이용자들이 보유한 자산의 자유로운 보관, 전송,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글로벌 이모티콘 플랫폼 스티팝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설치한 이용자는 스티팝 앱을 통해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 버드 이미지로 제작된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트리는 빠른 시일 내에 '버드토네이도' 애플 앱스토어 버전을 출시할 것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위메이드트리는 이날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써 장점을 극대화하고 서비스 질적 기반을 확충하기 위해 위믹스 월렛 내 게임 토큰 거래소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용자들은 게임 토큰 거래소를 이용하면 토네이도와 위믹스 토큰(WEMIX Token)을 편리하게 교환할 수 있다. 향후 위믹스(WEMIX) 플랫폼에 추가되는 게임 토큰들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