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차, ‘2021 모하비’ 출시…DS 오토모빌, ‘DS 7 루브르 에디션’ 한정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기아차, ‘2021 모하비’ 출시…DS 오토모빌, ‘DS 7 루브르 에디션’ 한정 판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1.1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자동차는 상품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대형 SUV ‘2021 모하비’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상품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대형 SUV ‘2021 모하비’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 ⓒ 기아자동차

기아차, ‘2021 모하비’ 출시

기아자동차는 상품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대형 SUV ‘2021 모하비’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

2021 모하비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과 편의사양을 새롭게 추가하고 조작계, 승차감 등 상품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2021 모하비에는 전측방 레이더를 신규 적용한 고속도로 주행 보조 Ⅱ와 신형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를 기아차 최초로 적용했다. 여기에 후석 승객 알림(ROA)과 스마트폰 무선충전을 모든 트림에 기본 탑재하고, 주력 트림인 마스터즈에 스마트 자세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파워트레인은 배기가스 배출 규제 유로6 RDE(Real Driving Emission) STEP2 기준을 충족시키는 6기통 3.0 디젤 엔진을 탑재했다. 이 외에도 오르간 타입 엑셀 페달, 1열 도어 차음 글라스를 적용한것은 물론, 커스터마이징 품목에 트레일러 히치를 추가했다.

2021 모하비 판매 가격은 개소세 3.5% 기준으로 △플래티넘 4869만 원 △마스터즈 5286만 원 △그래비티 5694만 원이다.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GO’ 론칭 1주년 이벤트 실시

넥센타이어는 업계 최초의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 ‘넥스트레벨 GO’의 론칭 1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구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넥센타이어는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에게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2만 원 쿠폰을 지급한다. 프리미엄 제품군인 ‘엔페라’ 시리즈에 대해서는 3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넥스트레벨 GO의 방문장착 서비스를 추가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서 타이어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타이어 4개 구매 시(렌탈 제외) 경품 추첨 자동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넥스트레벨 GO의 1주년 기념 이벤트와 서비스 지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현대차, 현대 모터스튜디오 ‘충전포차’ 개장

현대자동차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고객들을 위로하고자 온·오프라인 힐링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충전포차’를 개장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충전포차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외부 활동에 제약이 있는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집에서도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오프라인 공간에서는 언택트 방식으로 운영된다.

온라인 충전포차 이벤트인 △충전지수 테스트 △충전포차 AR필터 등은 고객들이 현재 자신의 몸과 마음의 상태를 확인하고, 이에 알맞는 현대 차(茶)를 추천받을 수 있는 힐링 콘텐츠로 운영된다. 참여 결과를 SNS에 공유한 고객에게는 차(茶)와 티팟세트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오는 16일에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충전포차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24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을 비롯 서울, 하남에 설치된 충전포차를 방문한 고객에게 현대 차(茶)를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DS 오토모빌,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30대 한정 판매

DS 오토모빌은 11일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아름다운 디테일을 오마주한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을 30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루브르 에디션은 DS의 우아한 스타일링과 루브르 박물관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이저 음각 기술로 피라미드를 형상화한 다이아몬드 패턴을 사이드미러 커버에 추가하고 루브르 에디션을 상징하는 배지를 차량 곳곳에 적용해 차별화를 이뤘다. 새로운 디자인의 20인치 알렉산드리아 알로이 휠도 탑재된다.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은 2.0 BlueHDi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77마력과 최대토크 40.8kg.m를 발휘한다. 해당 모델은 그랜드시크 오페라 인스퍼레이션 단일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6250만 원이다.

DS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의 송승철 대표이사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예술품처럼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은 정교한 디테일과 첨단기술의 조화를 통해 대체불가한 가치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