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르노삼성, ‘파이팅 2021 더블플러스’ 이벤트 실시…지프, 80주년 기념 멤버십 캠페인 ‘지프 웨이브’ 운영
[자동차오늘] 르노삼성, ‘파이팅 2021 더블플러스’ 이벤트 실시…지프, 80주년 기념 멤버십 캠페인 ‘지프 웨이브’ 운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1.0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파이팅 2021 더블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파이팅 2021 더블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 ‘파이팅 2021 더블플러스’ 신년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자사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파이팅 2021 더블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전국 460곳의 르노삼성 직영 사업소와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해 금호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1개당 5000원의 제품 할인과 5000원의 정비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타이어 4개 교체 시 제품 할인 2만 원과 정비 할인 쿠폰 2만 원 등 총 4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체 시에도 총 1만 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5000원의 현장 할인과 함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이 외에도 르노삼성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는 기간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정비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정비 할인 쿠폰은 보증 연장 5년 구매 시 3만 원, 6년 구매 시 4만 원, 7년 구매 시 5만 원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국타이어, 디지털 전환 트렌드에 맞춰 신입사원 비대면 교육 실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코로나19 여파로 디지털 전환 트렌드를 반영한 비대면 방식의 프로액티브 리더 신입사원 입문 교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앞서 한국타이어는 최종 선발된 프로액티브 리더 대상으로 진행한 입문 교육 오리엔테이션(OT) 프로그램인 '뉴커머스 데이'(Newcomer's Day)도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신입사원 입문 교육은 지난 4일부터 재택근무를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교육 플랫폼과 콘텐츠 큐레이션 활성화에 초점을 맞춰 진행한다. 비대면 환경에 따른 소통과 협력이 중요한 소프트 스킬(Softskill) 강화와 데이터와 아이디어를 융합할 수 있는 창의적 문제해결 역량 강화를 병행할 예정이다.

입문 교육을 마친 후에는 직무교육과 OJT 교육 훈련을 비롯해 성장 자문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등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신입 프로액티브 리더 환영 행사인 '프로액티브 리더스 웰커밍 데이' 행사는 정부 방역 지침에 맞춰 진행 가능 여부를 별도로 논의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사업 경쟁력 강화와 미래 모빌리티 산업 선도의 원천이 될 임직원들의 혁신과 도전이 더욱 인정받고 지속될 수 있도록 프로액티브 컬처 기업문화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프, 80주년 기념 멤버십 캠페인 ‘지프 웨이브’ 실시

지프는 브랜드 80주년을 기념해 오너 대상 멤버십 프로그램 ‘지프 웨이브(Jeep Wave®)’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프 웨이브 멤버가 된 고객들에게는 △국내 최대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 참여 기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케어 앤 서비스’ △고객들의 이야기와 지프의 최신 소식을 전하는 ‘지프 스토리 매거진’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지프는 멤버십 프로그램과 함께 커뮤니티간 수신호 캠페인을 진행한다. 맞은편에서 오는 지프 차량을 발견한다면, 스티어링 휠을 쥔 손에서 검지와 중지 두 손가락을 가볍게 올려 인사하면 된다. 차량 운행이 적고 운전이 여유로운 상황이라면 창문 밖이나 선루프 위로 손을 뻗어 인사를 나눌 수도 있다.

지프 웨이브 멤버십 프로그램은 지프 코리아에서 판매한 모든 차량의 오너라면 누구나 지프 웨이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오너에게는 브랜드 소책자, 지프 웨이브 멤버십 스티커, 지프 라이센스 의류와 여행용 캐리어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지프 멀티툴, 지프 랭글러 다이캐스트 등의 특별 선물이 함께 제공된다.

아우디폭스바겐, 트레이닝 아카데미 새 단장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대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 노력의 일환으로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5일 밝혔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PDI 센터 내 위치한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총 면적 331㎡의 규모로, 오프라인은 물론 실시간 쌍방향 화상 교육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350인치 커브드 LED 대형 스크린을 갖춘 메인 스튜디오를 비롯해 최신 사양의 장비들과 IT 기술이 도입됐다.

해당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서비스 직원과 테크니션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함께 외부행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독일 본사와의 쌍방향 회의와 실질적인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도 활용된다.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교육환경과 콘셉트에 변화를 준 새로운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선보이게 됐다"며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거점으로 삼아 2023년까지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기 위한 직원 교육을 33%까지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