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아성다이소,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LF푸드 모노키친, ‘반반 연탄불고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아성다이소,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LF푸드 모노키친, ‘반반 연탄불고기’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1.1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다이소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 실시 다이소
다이소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 실시 ⓒ다이소

아성다이소,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집콕시대 실내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레이어드 홈족을 위한 ‘홈 가드닝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레이어드 홈은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분위기 속에서 집이 단순 휴식 공간을 넘어 가드닝 공간, 피트니스 센터, 카페 등 다양한 역할을 하는 것을 뜻한다. 이번 기획전은 식물을 가꾸며 홈 인테리어를 함께 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2000원 이하 상품 비중이 70% 이상으로 실내 분위기를 가성비 높게 바꿀 수 있는 상품들을 주로 판매한다. 원예용품, 원예 인테리어용품 등 총 60여 종을 선보였다.

원예용품은 씨앗부터 화분, 배양토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씨앗은 허브바질, 강낭콩 등 실내에서 키우기 적당한 식물들로 준비됐고, 식물영양제는 관엽식물용, 다육식물용 등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상품을 선보였다. 화분은 여러 사이즈의 플라스틱 화분과 화분 받침을 판매하고, 실내에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도기 화분은 책상 위나 실내 곳곳에 연출할 수 있도록 동일 디자인 상품을 다양한 크기로 준비했다.

원예 인테리어용품은 테라리움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테라리움은 유리그릇, 유리병 안에 작은 식물을 키우는 것으로, 식물을 키우는 재미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테라리움을 할 때 꼭 필요한 수반과 유리 화분을 판매하고 유리구슬, 색모래 등 용품을 같이 구성했다. 수반이나 유리 그릇 안에 넣을 수 있는 다육이와 작은 사이즈의 화분 조화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 테라리움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가성비 높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LF푸드 모노키친, ‘반반 연탄불고기’ 출시

LF푸드는 편의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과 손잡고 편의점 유통 전용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 간편식)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LF푸드의 간편식 브랜드 모노키친은 GS리테일과 편의점 채널에 맞춤화된 HMR 상품 개발을 위해 협업, 이번 반반 연탄불고기 HMR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LF푸드와 GS리테일이 함께 출시하는 심플리쿡X모노키친 반반 연탄불고기는 얇게 썬 돼지고기 목전지를 연탄불에 직화로 구워 불향을 살린 연탄불고기 상품으로 간장불고기와 고추장불고기가 하나의 팩에 들어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조리가 완성되는 ‘RTH(Ready to Heat)’ 상품이다.

이규헌 LF푸드 식품사업부문장은 “지난해 LF푸드와 GS리테일이 공동으로 GS25에 출시한 연탄불 닭목살구이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2021년 새해 새로운 협업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반반 연탄불고기는 간장과 고추장 두 가지 종류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스마트한 원팩 상품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사 겸 안주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던킨, ‘내쉬빌 핫치킨 버거’ 출시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미국 현지의 맛을 담은 ‘내쉬빌 핫치킨 버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내쉬빌 핫치킨은 치킨을 튀긴 후 매운 향신료로 만든 소스를 바른 음식으로 미국 테네시주에 위치한 내쉬빌의 명물로 유명하다. 

던킨이 선보인 내쉬빌 핫치킨 버거는 매콤한 소스와 치킨 패티, 아삭한 코울슬로를 소프트 번 사이에 넣은 제품이다. 치킨 패티에 입맛을 자극하는 칠리 등을 넣어 매운 맛을 완성했으며 여기에 코울슬로의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고객의 주문과 동시에 매장에서 오븐으로 조리 후 따뜻하게 제공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간편식 강화에 힘쓰며 스낵킹(Snacking)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는 던킨의 이색 메뉴”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 현지 내쉬빌 치킨의 매력을 그대로 살린 내쉬빌 핫치킨 버거로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메프, ‘반려동물데이’ 행사 100여개 브랜드 참여

위메프가 오는 15~17일 단 3일간 ‘반려동물데이’를 열고 최대 25%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동물데이 상품 구매 시 ‘최대 20% 장바구니 쿠폰’, ‘5% 카드(국민, 씨티)·차이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펫츠맘마, 래핑찰리, 밸리스 등 일부 브랜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도 있다.

주요 상품은 △이즈칸 캣 어덜트 6.5kg 1+1 △힐스 강아지 스튜 3ea △핏펫 잇츄 덴탈껌 4p  △ 네츄럴코어 미트스틱 1p △하림펫푸드 더리얼 크런치 샘플 키트 △동원 뉴트리플랜 흰살참치와 닭가슴살 160g X 72캔 등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