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GC 헬스케어부문, 2021년 상반기 공채 진행…휴온스메디컬, 여성용 의료기기 식약처 품목허가 취득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약오늘] GC 헬스케어부문, 2021년 상반기 공채 진행…휴온스메디컬, 여성용 의료기기 식약처 품목허가 취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2.0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C 헬스케어 부문 계열사, 2021년 상반기 공채 진행

GC는 헬스케어 부문 자회사 및 관계사는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GC녹십자헬스케어, 유비케어, 헥톤프로젝트, 비브로스 등 4개 기업에서 실시한다. 주요 모집 부문은 앱 개발, 인프라 설계, 클라우드 솔루션, 데이터 플랫폼, 보안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GC녹십자헬스케어 채용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 사 홈페이지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를 통해 오는 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동국생명과학, 디메드리소스와 '쥬벤콜' 제품군 판매 계약 체결

동국제약의 자회사 동국생명과학은 의료기기 제조기업 디메드리소스와 '쥬벤콜'(Juvencoll) 제품들에 대한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에 따라 동국생명과학은 '쥬벤콜 라이트 주사제' 등 쥬벤콜 브랜드 전 제품을 관절전문병원, 정형외과, 신경외과, 통증의학과 등에 유통하게 된다.

쥬벤콜의 주요 성분인 히드로겔은 피부, 뼈, 관절 등의 손상된 부위를 복구하는데 활용되는 의료용 고분자 물질로, 젤·분말·스펀지 타입 등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다. 소, 돼지 등에서 그 원료를 얻는데, 철저하게 관리된 GMP 시설에서 의료용으로 중화된 사료를 먹여 사육되는 '미니어처 피그'(Miniature pig)를 활용하는 기업은 디메드리소스를 포함해 세계에서 4~5곳 정도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휴온스메디컬, ‘질 소프·브이니들’ 식약처 의료기기 품목허가 취득

㈜휴온스메디컬은 최근 여성용 의료기기 '질 소프'(JILL’SOF™)와 전용 니들 '브이니들'(V-Needle™)이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품목허가를 취득했다고 3일 밝혔다.

질 소프와 브이니들은 질 내 환부에 약물을 주입하기 위해 개발된 여성 전용 의료기기다. 질 소프는 에스테틱 의료기기 분야에서 뛰어난 효과와 기술력, 품질을 인정받으며 세계적 히트를 기록한 휴온스메디컬의 대표 제품 '더마샤인 시리즈'로, 압력 감지 자동 주사 시스템과 질 내 시술에 특화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장착됐다. 약물 주입량과 주입 속도 등을 설정할 수 있어 환자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며, 전용 니들인 브이니들 외에도 다양한 시린지와 호환이 가능해 여러 시술에 활용할 수 있다.

브이니들은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환부에 약물 주입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질 소프 전용 니들이다. 환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롯드(Rod) 형태의 독특한 구조를 채택했으며, 인디케이터로 삽입 깊이를 확인할 수 있어 정확한 위치에 정량의 약물을 안전하게 주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