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하동관의 하동가곰탕’ 3차 앙코르 방송…락앤락, 현대홈쇼핑서 설 특집 살롱 사각그릴냄비 첫 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하동관의 하동가곰탕’ 3차 앙코르 방송…락앤락, 현대홈쇼핑서 설 특집 살롱 사각그릴냄비 첫 선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2.0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쇼핑은 '김호중 홍삼'으로 잘 알려진 '금산미학홍삼' 첫 방송에서 K쇼핑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 중 역대 가장 높은 주문액을 기록, 오는 6일 19시 30분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쇼핑
K쇼핑은 '김호중 홍삼'으로 잘 알려진 '금산미학홍삼' 첫 방송에서 K쇼핑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 중 역대 가장 높은 주문액을 기록, 오는 6일 19시 30분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쇼핑

K쇼핑, '금산미학홍삼' 역대급 주문액 돌파

K쇼핑은 '김호중 홍삼'으로 잘 알려진 '금산미학홍삼' 첫 방송에서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상품 중 역대 가장 높은 주문액을 기록해 오는 6일 19시 30분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앵콜 방송은 지난 론칭 방송에서 목표 매출액을 296% 초과 달성한 '금산미학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송 이후에도 지속된 많은 고객들의 요청과 관심에 따라 설 명절이 시작되기 전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추가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금산미학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3세트, 90포)을 약 30% 할인된 28만8000원에 판매하며,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또한 론칭 방송과 동일하게 진행한다. 방송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김호중 공식 변온머그컵 세트(2P)와, 구매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김호중 친필 사인이 담긴 '우리가'(家) CD를 제공할 예정이다.

NS홈쇼핑,'하동관의 하동가곰탕' 3차 앙코르 방송

NS홈쇼핑은 설 명절을 앞둔 오는 8일 오후 5시 45분 '하동관의 하동가곰탕'의 3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하동관의 하동가곰탕은 1939년부터 82년 동안, 4대째 지켜온 전통의 맛으로 유명한 '하동관'의 곰탕을 HMR(가정간편식)로 만든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으로 NS홈쇼핑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하동관의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든 하동관의 하동가곰탕은 담백하고 맑은 국물에 우사태, 우양지가 푸짐하게 들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실온보관 제품으로 냉장고 공간 걱정을 덜었고, 1팩에 700g을 담아 매장 한 그릇(450g)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즐길 수 있다.

700g들이 10팩 구성으로 가격은 6만9900원이며, 3개월 무이자 혜택과 ARS 주문 1000원 할인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방송 중 주문하면 명절 연휴 전에 배송되는 안심배송 서비스 상품이다.

락앤락, 현대홈쇼핑서 설 특집 살롱 사각그릴냄비 첫 선

락앤락은 설을 앞두고 팬과 냄비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살롱 사각그릴냄비'를 오는 6일 현대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살롱 사각그릴냄비는 락앤락의 인기 프리미엄 쿡웨어인 '살롱' 시리즈 중 하나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오는 6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간, '살롱 드 오브제 더 팬 풀세트' 방송을 통해 특별 구성으로 공개한다.

살롱 사각그릴냄비는 통주물 방식으로 만든 락앤락 최고급 사양의 쿡웨어 라인이다. 그릴팬과 전골냄비를 한 제품에 담은 투인원(2 in 1) 쿡웨어로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다. 바닥은 줄무늬가 돌출된 구조로 구이 요리 시 먹음직스러운 그릴 자국을 낼 수 있고, 옆면의 높이가 6.5cm로 기름이나 내용물이 사방으로 튈 염려도 덜어준다.

신세계TV쇼핑, 비대면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신세계TV쇼핑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로 소비자들의 비대면 생활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모바일을 통해 비대면으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App)의 상품소개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고, 선물을 받을 사람의 전화번호 입력 후 결제를 완료하면, 상대방에게 문자로 선물 상품의 링크가 송부되는 방식이다.  

문자를 받은 사람은 링크를 눌러, 선물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문자 대신 '카카오톡'으로 보내기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이 경우에는 카카오톡에 선물받을 상대방이 등록돼 있으면 전화번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