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은 車업계, 각양각색 경품 이벤트로 고객 눈길 사로잡는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설 명절 맞은 車업계, 각양각색 경품 이벤트로 고객 눈길 사로잡는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2.10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자동차 업계가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고 나섰다. ⓒ 르노삼성자동차
자동차 업계가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고 나섰다. ⓒ 르노삼성자동차

자동차 업계가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고 나섰다. 연휴 기간 동안 소비심리가 반짝 회복될 수 있는 만큼, 고객 수요를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르노삼성자동차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신청 후 전시장에서 시승 또는 상담을 완료한 고객들에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홈 쿠킹 패키지(핸드 드립 커피 세트, 와플메이커) △홈 라이크 패키지(차량용 방향제, 캔들) △ XM3 폴딩박스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계약 완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스타일러를 제공한다.

르노삼성은 15일까지 홈페이지 상에서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자로 발송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100% 담청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물론 대리점을 직접 선택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상품권, 자세교정 의자와 텀블러 등이 주어진다.

타이어 업계에서는 금호타이어와 한국타이어가 설 연휴 기간 동안 제품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한국타이어는 오는 17일까지 넥슨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권과 모바일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카트라이더 게임 상에서 한국타이어 '벤투스 에보' 카트바디로 레이싱을 즐긴 후 카트라이더 이벤트 페이지에 소감을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국타이어 제품 최대 50% 온라인 할인권 △GS25 기프티콘 △넥슨캐시가 제공된다.

더불어 티스테이션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한국타이어와 카트라이더의 콜라보 소식을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95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쿠폰 △스타벅스 쿠폰 △키자니아 입장권 등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티스테이션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행사 상품 4개를 구매하고, 한국타이어 카트 쿠폰번호를 등록·제시하면 모바일 주유권 2만 원 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의 경우에는 설 연휴가 끝나는 14일까지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주요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요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 할인을, 온라인몰 전용제품 구매 시에는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비대면 교체대행·방문장착 무료 제공, 모바일 주유권 등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설 연휴 고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