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경동나비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출시…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신제주점’ 오픈
[가전오늘] 경동나비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출시…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신제주점’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3.0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4일 경상남도 진주시 상대동에 '파워센터 도동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4일 경상남도 진주시 상대동에 '파워센터 도동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파워센터 도동점' 리뉴얼 오픈

전자랜드는 4일 경상남도 진주시 상대동에 '파워센터 도동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도동점은 영업면적 379평 규모로, 경남 지역 파워센터 중 비교적 대형 매장에 속하는 점포다. 1개층으로 매장을 구성해 층간 이동 없이도 손쉽게 가전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아울러 대한민국 대표 가전 제조사인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스페셜 브랜드관을 각각 60평 규모로 마련해 양사의 프리미엄 가전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스페셜 브랜드관 외의 공간은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을 배치해 고객들이 브랜드 네임보다 제품 자체에 집중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꾸몄다. 매장 좌측에는 안마의자를 배치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경동나비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출시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이하 키친플러스)는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은 한편, 실내에서 가장 많은 양의 유해물질이 발생하는 요리 시 주방과 집안 전실 관리에 방점을 둔 제품이다. 키친플러스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과 3D 에어후드, 주방집중급기를 위한 특화덕트가 하나의 시스템으로 적용되었을 때 최적의 성능을 구현한다.

특히 3D 에어후드는 레인지후드의 양 옆과 앞까지 총 세 방향에서 에어커튼을 형성해 요리 시 발생하는 오염물질이 집안으로 확산되는 것을 방지한다. 3D 에어후드에는 듀얼 열감지센서가 탑재돼 있어 요리가 시작되면 자동으로 시스템이 작동하고 요리 상황에 따라 기기 스스로 풍량을 조절한다. 요리가 끝나면 주방에 남은 초미세먼지와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한 후 자동으로 종료되기 때문에 사용자 편의성이 높다.

롯데하이마트, 올해 첫 메가스토어 제주도에 오픈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5일 제주도에 '메가스토어 신제주점'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첫 번째 메가스토어로 지난해에 이은 8호점이다. 제주시와 서귀포시를 동서로 연결하는 노형동 상권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메가스토어 신제주점은 1950㎡(약 590평)의 4층 규모다. 국내외 주방/생활가전부터 삼성전자, LG전자 프리미엄 브랜드관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1층과 2층은 시즌 이슈상품 및 디지털가전 전문관으로 꾸민다. 닌텐도, 엑스박스, 게이밍 PC 등 게이밍존과 음향기기, 개인 방송 장비를 체험해볼 수 있는 1인 미디어존 등이 있다. 해외 인기 브랜드 애플과 샤오미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애플 공식 인증 서비스센터가 입점한다. 3층과 4층은 주방/생활 이슈가전과 삼성전자, LG전자를 포함한 프리미엄 대형가전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꾸며 놓는다.

오픈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10일간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신제주점에 방문해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75만 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행사상품 구성 패키지에 따라 캐시백 50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여기에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60만 포인트 적립해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