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 ‘스타리아’, 사전계약 첫날 1만1000대 기록…벤츠 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현대차 ‘스타리아’, 사전계약 첫날 1만1000대 기록…벤츠 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3.2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자동차는 지난 25일 사전계약에 들어간 신형 MPV ‘스타리아’의 첫날 계약 대수가 1만1003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지난 25일 사전계약에 들어간 신형 MPV ‘스타리아’의 첫날 계약 대수가 1만1003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 ‘스타리아’, 사전계약 첫날 1만1000대 기록

현대자동차는 지난 25일 사전계약에 들어간 신형 MPV ‘스타리아’의 사전계약 대수가 첫날에만 1만 대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리아의 첫날 계약대수가 1만1003대로, 현대차 대표 모델인 아반떼(1만58대)와 투싼(1만842대) 등의 사전계약 대수를 상회하는 성과를 이뤘다.

스타리아는 실내 디자인의 공간성과 개방감을 외장까지 확장한 ‘인사이드 아웃’ 디자인 테마를 기반으로, 우주선을 연상시키는 유려한 외관과 넓은 실내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능형 안전 기술을 전 모델 기본 적용, 고객들의 기대 수준을 만족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현대차 관계자는 "스타리아가 혁신을 통해 미래형 모빌리티의 경험을 선제적으로 제시한 부분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생각한다"며 "특히 고급형 스타리아 라운지는 고객들의 다양한 차량 라이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타리아의 판매가격은 디젤, 자동변속기 기준으로 △카고 3인승 2726만 원 △카고 5인승 2795만 원 △투어러 9인승 3084만 원(단일 트림) △투어러 11인승 2932만 원 △라운지 7인승 4135만 원(단일 트림) △라운지 9인승3661만 원 부터다.

금호타이어, 롯데홈쇼핑서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판매

금호타이어는 오는 28일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고객들이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하고, 정기적 점검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해당서비스 가입고객은 승용차용부터 SUV용 차종까지 타이어 총 4개를 최저 월 0원의 가격(제휴카드 사용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비대면 교체 서비스 △타이어 위치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음료 증정 △현금 200만 원 △고급차량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계약 고객에는 SK주유권 3만 원권을 별도 증정한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과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비에스렌탈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벤츠 코리아, 2021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의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2021년 교육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상반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카데미 참가 고객들은 AMG 스피드웨이에서 AMG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하고, 차량 제어부터 코너링, 레이싱 테크닉 등 다양한 주행 기술을 배울 수 있다. 프로그램은 △입문자를 위한 AMG 스타터 △AMG 익스피리언스 △AMG 퍼포먼스 △AMG GT 익스피리언스 △AMG 어드밴스드 등 총 다섯 가지로 이뤄진다.

모든 프로그램은 AMG 차량으로 진행된다. 특히 AMG 익스피리언스 단계에서는 최고출력 639마력을 자랑하는 베스트셀링 고성능 4도어 스포츠카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와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를 경험해 볼 수 있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만 18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벤츠 코리아 홈페이지와 온라인 샵 하위 메뉴인 ‘AMG 익스피리언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