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오늘] 무주군, 대한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 체결…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 퇴임식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북오늘] 무주군, 대한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 체결…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 퇴임식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0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무주군은 지난달 31일 대한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무주군
무주군은 지난달 31일 대한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무주군

무주군, 대한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무주군은 지난달 31일 대한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태권도의 세계화와 산업화 등 태권도 진흥 발전을 위한 협력 의사를 담은 양해각서에는 △국제 태권도 사관학교 설립 추진에 두 기관의 역량을 모으고 △태권도 진흥을 위한 자문 컨설팅 지원 △홍보 지원, △태권도 발전을 위한 과제 발굴 등에 적극 협조해 나가기로 한 내용이 명시됐다.

황인홍 무주군 군수는 "일본의 가라테와 중국의 우슈가 호시탐탐 태권도 자리를 위협하는 상황에서 대한태권도협회가 국제 태권도사관학교 설립을 현실화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를 한다"라고 전했다.

전북은행, 제 11대 임용택 은행장 퇴임식 진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지난달 31일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전북은행 제11대 임용택 은행장의 퇴임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임용택 전북은행장은 2014년 취임 후 2017년과 2019년까지 3연임에 성공한 은행권 '최장수 CEO' 타이틀의 주인공이었으며, 전북은행 창립 이래 최고 순이익을 내며 전북은행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2018년에는 '따뜻한 금융 비전 선포식'을 필두로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표방, 금융 소외계층에 지원을 아끼지 않았고, 금융으로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결실로 전북은행의 포용적 금융은 서민금융 확대의 기여를 인정받아 은행권에서 유일하게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으며, 청년 실업난 해소와 일자리 창출 등에 주도적인 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일자리창출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