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KDB다이렉트 URL공유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DB생명, KDB다이렉트 URL공유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4.3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아이패드 에어 증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KDB생명
©KDB생명

KDB생명의 KDB다이렉트보험은 다음달 1일부터 '온택트(무) 스마트폰 질환 보장보험'의 URL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온택트(무) 스마트폰 질환 보장보험'은 연 보험료 1800원(40세, 남성 기준)으로 디지털 질병이라고 VDT증후군(안구 건조증, 손목터널 증후군, 근막통증 증후군, 거북목 증후군 등)을 365일 보장해주는 KDB다이렉트 전용보험이다. 

이번 이벤트는 KDB다이렉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을 인증하고 이를 홍보하기 위한 URL을 발급받은 뒤, 이를 자신의 SNS 또는 카카오톡 등으로 홍보하면 된다.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며, 이벤트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아이페드 에어 4세대 64GB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7월 20일, URL 발급 시 입력한 휴대폰으로 발표된다.

KDB생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가 바꿔 놓은 온택트 트렌드에 따라 똑똑한 소비 습관을 지난 20~30대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경쟁력 있는 다이렉트 보험 상품 정보를 얻기 바란다"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