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 ‘주파수 웰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증권,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 ‘주파수 웰스’ 출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5.1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초년생, 중장년층 대상…기프티콘 제공 이벤트도 함께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SK증권은 17일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 '주파스 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파수 웰스'는 재테크를 원하는 사회 초년생과 목돈 운영이 필요한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다. 다양한 금융상품 중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투자자의 고민을 해결한 자산 관리 전용 앱이다.

또한 해당 서비스는 △채권 △펀드 △CMA △외화RP(환매조건부채권)등의 투자가 가능하며 SK증권의 전문 포트폴리오 매니저가 상품별 3~5개 엄선된 상품을 추천한다. 아울러, 누구나 쉽게 가입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심플한 디자인과 최적화된 프로세스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SK증권은 이와 함께 지난 14일부터 주파수 웰스에서 금융상품 가입 시 선착순 7000명에게 7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금액이 100만 원 이상 시 1만 원 상당의 추가 상품 지급 및 금융상품 O/X퀴즈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의 운영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행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SK증권 관계자는 "주파수 웰스를 통해 고객에게 저금리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를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Tag
#SK증권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