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국내·해외주식 끝판왕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투자증권, 국내·해외주식 끝판왕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6.0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0일까지…신규 비대면 계좌개설·휴면 고객 대상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1일 '국내·해외주식 끝판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계속되며, 생애최초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 계좌개설 한 고객은 자동으로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이 적용된다(영업점 소속 계좌 및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제외, 우대수수료율 0.0040595%, 수수료율 변동 가능).

또한,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계좌개설지원금 3만 원을 제공하며, 이후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7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 원의 투자지원금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고객이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180일간 연 3.99%의 신용담보대출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주식 신용융자, 국내주식 담보대출, 펀드 담보대출, 해외주식 담보대출에 동시 적용되며, 이벤트 신청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신용공여 한도에 따라 업무 제한 가능).

'비대면 해외주식 끝판왕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영업점 소속 계좌,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등 제외).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3개월동안 모바일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를 할인(미국 0.069%, 중국/홍콩 0.15%) 받을 수 있으며, 별도 신청 없이 미국 85%, 중국/홍콩 75% 환전 우대 혜택이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신청 고객은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하면 40달러를 받을 수 있어 투자지원금 혜택이 확대됐으며, 타사에 보유중인 달러화($)와 해외주식을 입고할 경우 최대 500만원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또한 6개월간 미국 거래소(뉴욕, 나스닥, 아멕스) 실시간 시세가 무료 제공되며, 월간 미국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6개월까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최대 12개월 혜택이 제공된다(이벤트 신청 필수).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신충섭 상무는 "글로벌 투자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혜택을 확대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투자에 필요한 부분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