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편스토랑 우승메뉴 ‘바질라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hy, 편스토랑 우승메뉴 ‘바질라면’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11.0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첨부사진]hy, 편스토랑 우승메뉴 ‘바질라면’ 출시...국물요리 라인업 확대
편스토랑 우승메뉴 ‘바질라면’ ⓒhy

유통전문기업 hy는 편스토랑 밀키트 ‘이경규의 바질라면’(이하 바질라면)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편스토랑은 매주 다른 재료를 스타들이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경연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평가단에게 최고점을 받은 메뉴는 방송 후 실제 제품으로 출시된다. 바질라면은 해당 프로그램의 100회 특집 ‘라면전쟁’편 우승작이다. 평소 라면 애호가로 알려진 방송인 이경규의 레시피로 닭고기라면, 복돼지 라면에 이은 세 번째 출시 제품이기도 하다.

냉장 밀키트 방식으로 출시되는 제품의 핵심은 자체 개발한 액상스프에 있다. 국내산 돈(豚)뼈와 우사골 농축액에 바질페스토를 섞어 원물의 진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hy 연구팀은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기존 레시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동봉된 파채와 함께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 준다. 조리 마지막 단계에 별첨한 바질페스토를 넣으면 향긋한 바질 향과 함께 라면을 즐길 수 있다. 주문 시 동시에 만들어 다음날 프레시 매니저가 신선하게 전달된다.

이지은 hy 멀티 CM팀 담당은 “방송으로 본 것을 직접 경험하고 싶어 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편스토랑과 손잡았다”며 “스타 셰프와 호텔, 프리미엄 레스토랑에 이은 새로운 방식의 협업으로 밀키트 라인업 확대를 통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협업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