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이마트24, 요기요와 e픽업 서비스 시작…CU, 임금명세서 작성·교부 서비스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이마트24, 요기요와 e픽업 서비스 시작…CU, 임금명세서 작성·교부 서비스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마트24, 요기요와 e픽업 서비스 시작

이마트24는 오는 24일부터 요기요와 매장에서 쇼핑하는 시간과 배달비를모두 줄일 수 있는 e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오는 24일부터 요기요와 매장에서 쇼핑하는 시간과 배달비를모두 줄일 수 있는 e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오는 24일부터 요기요와 매장에서 쇼핑하는 시간과 배달비를모두 줄일 수 있는 e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e픽업서비스는 고객이 요기요 앱을 통해 상품을 주문·결제하고 지정한 시간에 고객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다. 주문 상품을 매장에서 미리 준비해 놓은 것을 고객이 직접 찾아가는 만큼 배달비가 없으며, 와인 등 주류 구매가 가능하다. 

이마트24는 서울·수도권 400여 매장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픽업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e픽업 서비스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e픽업 서비스로 1만3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요기요 패스 이용 시 1000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여기어때, '전주 프로모션' 진행

여기어때는 연말 여행지로 전주를 추천하고, 인기 숙소부터 맛집까지 한 번에 찾아볼 수 있는 '전주 여행어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와 전주시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여기어때는 '체험 여행'과 '음식 여행'을 테마로 전주의 대표 여행지를 소개한다. 우선, 전주를 대한민국 대표 전통문화 도시로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한 한옥마을 같은 문화 공간과 체험 행사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액티비티 상품들은 특가를 적용해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주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숙소와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을 모아 여행자들에게 소개한다. 미식의 도시로 유명한 전주의 맛을 담은 '추천 맛집' 메뉴 이용권은 최대 10% 할인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U, 임금명세서 작성·교부 서비스 선봬

CU는 23일부터 가맹점주를 위한 노무관리 및 교육 앱 'CU스쿨'에서 임금명세서 작성·교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지난 19일부터 임금명세서 교부를 의무화했다. 임금명세서는 근로자의 정보, 기본급, 수당, 소득세, 주민세, 국민연금 등 총 20여 가지 세부 항목으로 이뤄졌으며 출근일수·근로시간 등에 따라 산출이 달라지게 된다. 이에 CU는 가맹점주에게 보다 체계화된 가이드를 제공하고 점포 운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임금명세서 작성부터 교부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임금명세서 작성 서비스를 오픈했다. 

가맹점주가 스태프의 기본정보와 기본급 등을 입력하면 기본수당, 연장근로수당 등 지급 항목부터 소득세, 4대보험 등 공제 항목들이 계산돼 세부 항목별 금액이 자동으로 기입된 임금명세서가 생성된다. 가맹점주는 이렇게 작성된 임금명세서를 전자문서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스태프에게 간편하게 교부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 출시

CJ온스타일은 자사의 건강기능 식품 PB 시크릿이 신소재를 활용해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5일 10시 25분에 생방송으로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의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네덜란드산 우유에서 얻은 락토페린을 함유해 체중 감소, BMI 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 등 몸매 관리에 효과적이다. 상품 구성은 8주 분량과 16주 분량으로 방송 중 16주 분량 구매 시 3만 원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세계일류상품 선정 기념 특별 세일 진행

바디프랜드는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세계일류상품·생산기업 선정 기념 안마의자 단독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9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하는 세계일류상품·생산기업에 안마의자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선정을 기념하는 동시에 연말을 맞아 공공기관의 예산 절감에 기여하고 예산 집행의 부담감을 낮추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바디프랜드는 플래그십 안마의자 더파라오, 더팬텀은 물론 가성비 안마의자로 자주 찾는 셀레네Ⅱ, 엘리자베스, 크루즈, 아제라 플러스 플래티넘 등 인기 안마의자 9종에 대해 렌탈료 할인 등 정가 대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동안 주문 접수 시 고급 안마의자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3년 또는 4년 무상AS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되며, 12월 중순 약 보름간 2차 할인 행사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