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봄맞이 리빙 인테리어 기획전 선보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봄맞이 리빙 인테리어 기획전 선보여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2.1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신한카드 CI
신한카드가 신학기와 새봄을 맞아 다양한 리빙 가구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신한카드 CI

신한카드가 신학기와 새봄을 맞아 다양한 리빙 가구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시몬스 침대에서는 오는 3월 27일까지 행사 대상 매트리스 12% 할인, 캐노샤 베딩세트·룸세트·퍼니쳐 30% 할인과 얼리버드 배송 시 추가 3% 가격 할인이 주어진다.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준비돼 있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1.5%의 특별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세계 까사미아를 통해 3월 6일까지 피키오·아빌·앤디·노아·리브로 등 자녀방 가구를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집중력을 높여주는 명화 작품을 증정한다. 또한 매트리스 ‘마테라소’ 결제 시 프레임 50% 할인과 서랍장 10% 추가 할인, 사이드테이블 무료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300만 원/5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까사미아 웨딩클럽 굳포인트를 각 10/20만 점 추가 적립하고 웨딩클럽 10%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무이자는 최대 6개월까지 제공되며 1.5%의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pLay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고 행사기간 동안 참여하기를 신청한 뒤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맞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