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예금 금리 최대 0.5%p 인상…“예·적금 상품 수요 증가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웰컴저축은행, 예금 금리 최대 0.5%p 인상…“예·적금 상품 수요 증가해”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2.12.1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유채리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정기예금과 회전식정기예금 금리를 최대 0.5%p 인상했다. 사진은 웰컴디지털뱅크로고다. ⓒ사진제공=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정기예금과 회전식정기예금 금리를 최대 0.5%포인트 인상했다. 사진은 웰컴디지털뱅크로고다. ⓒ사진제공 =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대표 김대웅)은 정기예금과 회전식정기예금 금리를 최대 0.5%포인트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금리 인상에 따라 웰컴저축은행의 정기예금 금리는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연 5.5%(세전) △12개월 이상~24개월 미만 연 5.7%(세전) △24개월 이상 5.75%(세전)가 적용된다.

회전식 정기예금은 0.4%포인트 인상해 연 5.7%(세전)를 제공한다. 12개월 회전주기 도래 시, 우대금리 0.1%가 제공되며 가입할 때 이자 지급을 단리와 복리 중 선택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금리인상기를 맞아 안전자산인 예·적금 상품으로 자산운용 효과를 기대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정기예금 금리 인상을 실시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웰컴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은 영업점과 웰컴디지털뱅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개인 및 법인 고객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가입 금액은 10만 원부터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좌우명 : 타인의 신발 신어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