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신규 브랜드 TV 광고 ‘디지털로 사람을 이롭게’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웰컴저축은행, 신규 브랜드 TV 광고 ‘디지털로 사람을 이롭게’ 론칭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2.12.1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유채리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신규 브랜드 TV 광고 ‘디지털로 사람을 이롭게’를 론칭했다. 사진은 광고 이미지 중 한 장면이다. ⓒ사진제공 =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신규 브랜드 TV 광고 ‘디지털로 사람을 이롭게’를 론칭했다. 사진은 광고 이미지 중 한 장면이다. ⓒ사진제공 =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대표 김대웅)은 신규 브랜드 TV광고 ‘디지털로 사람을 이롭게’편의 방영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신규 브랜드 TV광고는 세계 최대 우주관측장비인 ‘제임스 웹 우주망원경’이 촬영한 우주 사진을 광고 소재로 활용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금융의 발전과 금융데이터의 고도화에 발맞춰 더 많은 고객들이 이전보다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기회와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자 노력했다”며 “디지털 금융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넘버원 디지털 뱅킹 저축은행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되며 웰컴저축은행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가능하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좌우명 : 타인의 신발 신어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