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출시…신일,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할인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출시…신일,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할인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3.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출시

코웨이는 넉넉한 용량과 강화된 위생성이 특징인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넉넉한 용량과 강화된 위생성이 특징인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냉수, 온수, 정수를 대용량으로 설계됐으며, 용량은 냉수 7.1L, 온수 3.6L, 정수 10.4L 등이다. 또한 물 저장 탱크와 물이 나오는 파우셋을 99.9% 살균하는 '스스로 UV 살균' 기능이 탑재됐다. 물 저장 탱크는 12시간마다 4시간씩, 파우셋은 6시간마다 45분씩 UV 살균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손쉽게 분리 세척 가능한 파우셋, 손으로 만질 필요 없는 전자식 레버 등이 적용됐다. 출수 파우셋 팁 등 오염에 민감한 주요 부품들은 36개월마다 무상 교체 가능하다. 

신일,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서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할인 행사 진행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새학기를 맞아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톡딜은 이날 오후 5시부터 오는 11일 24시까지 진행되며,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 혜택까지 제공된다.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는 BLDC 모터가 탑재된 게 특징으로 풍속 3단계, 온풍 3단계의 세분화된 조정이 가능하며 냉풍 모드로 빠르게 전환할 수도 있다.

전자랜드, 제휴 카드 '전자랜드 모바일 스페셜 롯데카드' 프로모션 실시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롯데카드와 협업해 '전자랜드 모바일 스페셜 롯데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전자랜드 모바일 스페셜 롯데카드는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휴대폰 구매 시의 혜택에 집중한 제휴 카드다. 해당 카드는 24개월 또는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모바일 스페셜 롯데카드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99만8000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카드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 최대 7만 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또한 모바일 스페셜 롯데카드로 휴대폰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10만 원의 추가 캐시백까지 제공된다.

위닉스, 美 '2023 시카고 소비재 전문 전시회'(IHS) 참가

위닉스는 지난 4일부터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2023 시카고 소비재 전문 전시회'(IHS, The Inspired Home Show)에 18년 연속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시카고 소비재 전문 전시회는 1939년부터 개최된 북미 최대 규모의 소비재 전문 전시회로 올해는 130개국으로부터 1000여 개사가 참가했다.

위닉스는 올해 새로운 공기청정기 제품인 'T800' 및 '9800' 모델을 공개했다. T800 모델은 타워형 디자인으로 오염된 공기를 360° 흡입하고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거쳐 정화된 청정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키며 Wifi 연동 및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 사용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