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 출시…CJ제일제당 ‘비비고’, 호주 대형마트 체인 입점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푸르밀,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 출시…CJ제일제당 ‘비비고’, 호주 대형마트 체인 입점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5.1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푸르밀의 신제품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 (2)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 ⓒ푸르밀

푸르밀,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 출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캐러멜 맛의 발효유 신제품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를 10일 출시했다.

다나카’s 캬라메르 요구르트는 다나카(개그맨 김경욱)를 모델로 활용해 개발한 제품으로, 기존 요구르트에서 신맛은 줄이고 달콤한 맛을 극대화했다. 몇 년 전 일본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캐러멜 요구르트를 선보인 것으로, 부드러운 목넘김과 캐러멜 디저트 맛이 특징이라는 게 푸르밀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호주 대형마트 체인 입점

CJ제일제당은 이달부터 호주 최대 대형마트 체인인 울워스(Woolworths)의 1000여 개 모든 매장에서 비비고 만두를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만두 제품은 야채, 김치, 새우 세 가지 종류다. 우선 한국과 베트남에서 생산된 제품을 C2C(Country to country) 방식으로 호주로 수출하며, 3분기에는 현지 생산시설을 확보해 돼지고기, 치킨, 코리안 바베큐 등 고기를 주재료로 한 만두를 출시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오는 2027년까지 호주 식품사업 매출을 연 3000억 원 규모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KGC인삼공사, 농구단 통합우승 기념 기획전 진행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KGC인삼공사 프로농구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활기력 부스터’, ‘찐생’ 등 정관장 제품부터 콤비타, 아하핏 등 입점 제품 등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정몰에서 제품 구매 시 선수 우승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도 열린다. 

오리온 ‘오!그래놀라’, 4월 최대 월 판매량 기록

오리온은 간편 식사 대용식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지난 4월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의 4월 판매량은 전년 동월 대비 24% 증가한 47만 개를 달성했다. 이 같은 성과는 오리온 ‘다이제’와 협업한 ‘오!그래놀라 다이제’가 견인했다. 오리온은 늘어나는 수요를 맞추기 위해 경남 밀양에 위치한 오리온농협 공장을 풀가동하면서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