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커넥트투서 한정판 디저트 선봬…벤츠 ‘GLC 300 4MATIC’ 한정판 모델 출시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렉서스, 커넥트투서 한정판 디저트 선봬…벤츠 ‘GLC 300 4MATIC’ 한정판 모델 출시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8.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연말까지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한정판 수제 디저트를 선보인다.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커넥트투, 파티시에 협업 한정판 디저트 선봬

렉서스코리아는 연말까지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한정판 수제 디저트를 선보이는 '커넥트투 스위트 로드'(Sweet Road)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매월 파티시에와 협업해 새로운 수제 디저트를 선보이는 행사다. 

이달에는 디저트 오마카세 전문점 ‘문화시민’을 운영하는 임수민 파티시에의 무스를 이용한 ‘프티 가토(petit gateau)’와 구움 과자류 등 6종의 수제 디저트를 선보인다. 9월에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더 디저트’에 출현했던 이민석, 최예나 파티시에의 한정판 수제 초코파이를 비롯한 6종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스페셜 데이 이벤트도 매달 진행한다. 첫 번째로 오는 26일 커넥트투 커피와 잘 어울리는 4종의 디저트가 코스로 제공되는 디저트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당일 총 2회 진행되며,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벤츠 코리아, 'GLC 300 4MATIC' 34대 한정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8일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Mercedes-Benz GLC 300 4MATIC Online Special) 모델 34대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은 지난달 국내 인도를 시작한 더 뉴 GLC의 온라인 한정판 모델이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외관 및 인테리어 색상, 외장 디자인 옵션과 함께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을 돕는 기능이 추가됐다.

스페셜 모델은 총 2가지 색상이다. 그라파이트 그레이(Graphite Grey) 20대, 마누팍투어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트(MANUFAKTUR Diamond White Bright)’ 14대가 준비됐다. 이들 모델엔 나이트 패키지와 엔지니어링 패키지 사양이 기본 적용된다.

8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원하는 차량을 선택해 차량을 계약하면 된다. 전국 64개 공식 전시장 중 한 곳을 지정하면, 해당 전시장에서 출고 가능하다.

지프, 캠퍼 위한 '카페 데이' 개최

지프는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 간 전국 지프 공식 전시장에서 지프 전 차종 시승과 함께 캠핑 장비를 최대 45% 할인 판매하는 '지프 캠퍼 카페 데이'(Jeep Camper Café Day)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청담 △송파 △서초 △강서 △일산 △수원 등 총 6개의 지프 공식 전시장에서 '지프 캠핑 기어 미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HKD코리아가 판매하는 캠핑 체어, 테이블, 캠핑 티탄 컵 등 각종 캠핑장비를 둘러볼 수 있다. 일부 품목은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승 및 계약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지프 캠퍼 카페 데이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겐  지프 쇼퍼백을 증정한다. 글래디에이터와  랭글러 시승 고객에게는 지프 플립플랍(한정 수량)을 추가 제공한다. 

카페 데이 현장 계약 후 8월 내 출고받는 고객에게는 약 40만 원 상당의 '지프 윌리스 호크돔 텐트'를 증정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