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전자파학회 학술대회서 측정계측장비 렌탈 서비스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렌탈, 전자파학회 학술대회서 측정계측장비 렌탈 서비스 선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8.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지난 1월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 열린 한국전자파학회 동계학술대회에 롯데렌탈 측정기팀이 참여한 모습. ⓒ 롯데렌탈
지난 1월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 열린 한국전자파학회 동계학술대회에 롯데렌탈 측정기팀이 참여한 모습. ⓒ 롯데렌탈

롯데렌탈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델피노리조트 고성에서 열리는 2023년 한국전자파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에 참가, 자사 측정계측장비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 4차 산업혁명시대 핵심 기술인 5G·6G 무선통신, 우주, 국방, 위성 분야 관련 산학연관의 기술 교류 및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다. △LIG △한국항공우주산업 △한화시스템 △KT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롯데렌탈은 전시 부스를 마련,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장비 렌탈 및 통합관리 서비스를 소개하고 신규 고객 유치에 주력한다. 

롯데렌탈은 고객사들이 측정계측장비를 합리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신규 및 중고 장비, 단기 및 중장기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공사 프로세스 원격 감독, 관리 지원 프로그램 제공 및 각종 제어 자동화 프로그램 운용이 가능한 솔루션을 지원한다.

장비 고장 시엔 대체 장비를 즉시 지급해 사업 운영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렌탈료를 비용 처리할 수 있어 절세 효과도 볼 수 있다는 게 롯데렌탈 측 설명이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롯데렌탈은 측정계측장비 보유 대수 및 투자 규모, 시장 점유율 등 다방면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며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다양한 산업군의 니즈를 반영한 렌탈 및 통합관리 서비스를 자세히 소개하고 참여 기관 및 기업들과 교류협력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