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메트로 머그·투웨이 텀블러 리뉴얼 출시…이마트24, 드론 배송 시범운영 시작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락앤락, 메트로 머그·투웨이 텀블러 리뉴얼 출시…이마트24, 드론 배송 시범운영 시작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08.2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락앤락은 메트로 라인 인기 제품 2종을 리뉴얼출신한다고 28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메트로 머그·투웨이 텀블러 리뉴얼 출시

락앤락은 메트로 라인 인기 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신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제품은 메트로 머그와 메트로 투웨이로 MZ세대 직장인의 일상 룩을 ON, OFF 스타일로 나누어 컬러를 제안했다. 

평소 출근 룩에 맞춤인 'ON Style'에는 △콘크리트 화이트 △모닝 세룰리안 블루 △로드사이드 트리 △시티 나잇 퍼플 컬러를, 퇴근 또는 주말에 어울리는 'OFF Style'에는 △올드타운 아이보리 △로드 사인 그린 △코튼 캔디 핑크 컬러를 제안한다.

새로운 컬러가 적용된 제품은 이날부터 락앤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음 달 10일까지 29CM에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마트24, 드론 배송 시범운영 시작

이마트24는 첫 번째 드론 배송 점포로 '이마트24 김천영남대로점'을 선정, 드론 배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김천영남대로점에서 20km 떨어진 '산내들 오토캠핑장'과 6km 떨어진 전원주택 마을 '도공촌'까지 배달이 가능하다. 

'닐리버리 앱'을 통해 주문 가능하며 배달 가능 시간은 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최소 주문 금액 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료는 무료고, 평균 8~15분 이내에 제품을 가져다 준다.

드론 배송 주문이 가능한 상품은 총 115종으로 캠핑장에서 매출이 높은 신선식품, 밀키트, 냉동육 등이 포함돼 있다. 덤 증정 행사가 적용된 음료, 과자류 등 20~30여 종도 주문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전원주택 단지 앞과 산내들 캠핑장 입구에 설치된 플로팅스테이션(이·착륙장)에서 상품을 바로 받을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스마트 쇼케이스 기업 '빙고'와 업무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는 '빙고'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CJ프레시웨이의 고객사에 무인 운영이 가능한 빙고의 스마트 쇼케이스를 도입, 다양한 식음료를 제공하는 무인 판매 플랫폼 사업을 추진한다.

CJ프레시웨이는 고객사가 시설 투자 부담 없이 추가 매출을 확보할 수 있는 무인 판매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사의 사업 성공을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현재 골프장, 리조트, 오피스 등 여러 사업장에서 스마트 쇼케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야놀자, 글로벌 여행 서비스 경쟁력 강화

야놀자가 글로벌 여행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야놀자는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대응하고자 해외숙소 서비스를 고도화한다. 이번 리뉴얼은 항공부터 숙소까지 준비할 수 있는 이용 편의성 제고에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리뉴얼 기념 이달 말까지 해외숙소 3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인기 호텔 8%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항공 라이브 방송도 최초로 선보인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일본·베트남·필리핀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고 2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 일본 요나고 현지 식당 식사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