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프리미엄 여행상품 ‘롯데관광 아라비아 크루즈’ 방송…여기어때, 홍콩 왕복 ‘항공권 1+1’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프리미엄 여행상품 ‘롯데관광 아라비아 크루즈’ 방송…여기어때, 홍콩 왕복 ‘항공권 1+1’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09.0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NS홈쇼핑은 프리미엄 크루즈 여행상품 '롯데관광 아라비아 크루즈'를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프리미엄 여행상품 '롯데관광 아라비아 크루즈' 방송

NS홈쇼핑은 프리미엄 크루즈 여행상품 '롯데관광 아라비아 크루즈'를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바다 위의 5성급 호텔 '토스카나호' 크루즈로 아라비아 3개국을 여행하는 상품이다. 이달 3일 밤 9시 20분에 방송한다.

총 7박 9일의 일정으로 대한항공의 두바이 직항을 이용, 7박 8일을 '토스카나호'에서 즐기며 아라비아 3개국을 관광할 수 있다. 옵션이나 단체 쇼핑 없이 아랍에미리트 최대 도시 '두바이'와 수도 '아부다비' 관광이 포함된 일정이다. 또한 카타르의 수도 '도하'와 '무스카트'에 기항한다.

이번 방송 상품은 올해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이다.

여기어때, 홍콩 왕복 '항공권 1+1'

여기어때는 홍콩공항공사, 캐세이퍼시픽항공과 함께 이달 한 달간 '1+1 홍콩 왕복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선착순 250명을 대상으로 캐세이퍼시픽항공의 홍콩 왕복 항공권을 '1+1'혜택으로 판매한다. 항공권 구매 시 성인 2인 기준으로 항공권을 검색해야 혜택가를 확인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2월 21일까지다.

홍콩 여행객들을 위한 숙소 혜택도 제공한다. 해외숙소 35만 원 쿠폰팩과 함께 홍콩 숙소 전용 '더하기 쿠폰'을 발급한다. 더하기 쿠폰 사용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만 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이마트24, 세상에 없던 파격 '반찬 패션쇼'

이마트24는 곽현주컬렉션, 플리츠마마와 손잡고 진행한 '반찬 패션쇼'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패션쇼 영상은 이마트24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는데 해당 영상에는 곽현주컬렉션 의상을 착용한 모델들이 패션쇼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워킹하는 모델들의 손에는 플리츠마마 가방과 이마트24가 이달부터 판매하는 슈퍼키친 반찬이 들려있다.

이마트24는 '집밥 맛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슈퍼키친과 손잡고 이달부터 반찬·요리를 판매한다. 신상품을 고객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이번 '반찬 패션쇼'를 기획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