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한신더휴’ 디자인 10건 저작권 등록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신공영, ‘한신더휴’ 디자인 10건 저작권 등록
  • 정승현 기자
  • 승인 2023.08.3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승현 기자]

한신공영은 아파트 브랜드 ‘한신더휴’의 디자인 10건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전체입면, 문주, 측벽, 채광형 동출입구, 필로티 조경 및 내부, 통학차량 대기소 디자인 등이다.

한신더휴 문주디자인-1(등록번호 C-2023-033319호) 등은 단지 전체의 상징성과 인지성을 부여하는 문주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주는 한신더휴 브랜드공간 콘셉트를 담아 내도록 했다. 또한 건축, 조경 구성 요소의 결합과 확장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공간으로 변화시켰다.

한신공영이 저작권 등록을 마친 한신더휴 전체 입면 디자인. ⓒ사진제공 = 한신공영
한신공영이 저작권 등록을 마친 한신더휴 전체 입면 디자인. ⓒ사진제공 = 한신공영

한신공영은 2021년 11월 한신더휴의 BI를 변경하는 등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한신더휴는 △집에 대한 본질에 집중하고 △고객들의 삶의 변화를 반영하며 △거주자를 우선시하는 한신공영의 모토를 담고 있다. 현재는 자체 사업장이었던 포항펜타시티 한신더휴 현장, 아산권곡 한신더휴 현장 등에 적용 중이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앞으로 자체 사업장 뿐만 아니라 재개발·재건축 사업 등 수주 추진 현장 등에 고유한 디자인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라며 “한신공영의 우수한 시공능력과 결합시켜 ‘한신더휴’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有備無患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