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랜드500 양주점’ 신규 오픈…바로고 모아라인,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랜드500 양주점’ 신규 오픈…바로고 모아라인,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09.2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전자랜드는 경기도 양주시 회정동에 유로 회원제 매장 '랜드500 양주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랜드500 양주점' 신규 오픈

전자랜드는 유로 회원제 매장 '랜드500 양주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랜드500 양주점은 경기도 양주시 회정동에 위치한 약 350평 규모의 2층 매장이다. 1층에는 랜드500의 500여 가지 온라인 최저가 도전 상품 존을 구성, 2층은 △건강 가전 체험 존 △혼수·입주 패키지 특별 존 △전시 특가 존으로 구성해 가전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랜드500 양주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주요 가전제품 최대 65% 할인 판매, 선착순 50팀 최대 500만 원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날부터 24일까지 선착순으로 인기 가전제품을 9900원에 특가 판매한다. 고객 참여 행사로 '공 뽑기 추첨'과 '윷놀이 이벤트'를 준비해 가전제품 및 생활용품을 증정한다.

바로고 모아라인,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바로고는 모아라인이 '2023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IT·배달대행 부문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3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와 업계·학계 전문가가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평가한다.

모아라인은 초보 상점주와 라이더의 안정적인 수입을 창출하고,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돕는 다양한 시스템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모아라인은 △쉽고 직관적인 UI·UX △안정적인 배달 수행력 △신속한 오류 조치 등으로 지점 및 라이더가 배달 수행에만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오토바이 리스 프로그램 마련 △'선지금급 제도' 마련 등 초보 라이더를 돕고 있다.

NS홈쇼핑, 제4기 시청자위원회 출범식 진

NS홈쇼핑은 본사에서 제4기 시청자위원회 출범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난 7월부터 공모 및 심사를 거쳐 총 10명의 제4기 시청자 위원을 위촉했다. 위촉 기간은 2025년 8월까지다.

NS홈쇼핑 제4기 시청자위원회는 시청자의 권익보호와 방송의 질적 향상 및 방송문화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매월 정기 회의를 실시해 △방송편성에 관한 의견제시 또는 시정요구 △방송사업자의 자체 심의 규정 및 방송 프로그램 내용에 관한 의견제시 또는 시정요구 △기타 시청자의 권익 보호와 침해 구제에 관한 업무를 맡는다.

제니퍼룸,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 출시

제니퍼룸은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를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는 기존 '전자동 커피머신'에 라떼 시스템과 투샷 추출 기능을 더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라떼와 카푸치노를 포함한 14가지의 더 다양해진 커피 메뉴를 제공한다.

라떼 시스템은 단시간에 풍성하고 부드러운 스팀 밀크를 만들어준다. 새롭게 추가된 투샷버튼은 에스프레소를 연속 2회 추출해 아이스 커피와 라떼를 간편하게 제조해준다.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는 고급 코니컬버 그라인더를 적용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지켜준다. 5단계 원두 입자 조절 기능으로 커피의 농도를 사용자가 조절할 수 있으며 커피 추출량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