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동아대, 기술인재 양성 협약…리본카, 최대 550만원 할인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르노코리아-동아대, 기술인재 양성 협약…리본카, 최대 550만원 할인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11.0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이해우 동아대학교 총장(왼쪽)과 이해진 르노코리아 제조본부장이 미래 기술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해우 동아대학교 총장(왼쪽)과 이해진 르노코리아 제조본부장이 미래 기술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 동아대와 기술인재 양성 협약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지난 8일 부산시 사하구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에서 해당 대학과 미래 기술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행사에는 이해우 동아대학교 총장 및 학교 관계자, 이해진 르노코리아 제조본부장, 최성규 연구소장, 박정완 HR본부장, 상희정 커뮤니케이션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부산 지역 인재 육성에 필요한 상호지원 체계 구축에 합의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체험형 현장실습(인턴)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시행 △협약기관 간 공동 정책연구, 정보공유, 인재양성 상호지원 체계 구축 △학생역량 강화를 위한 각종 사업 등의 지원 및 협조 등이 이뤄진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지난 5월 진행된 부산시 미래차 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한 민관학 업무협약을이행하는 일환"이라며 "지역 상생과 지역 인재 채용을 위한 노력에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리본카, 최대 550만 원 할인 ‘세일 페스타’ 진행

오토플러스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오는 30일까지 최대 5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본카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을 앞두고 신차 할인 행사가 이어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리본카 세일 페스타 내 타임딜 특가, 100% 당첨 룰렛 등의 혜택이 마련됐다.

타임딜 특가를 통해선 △제네시스 G80 △G90 △현대차 그랜저 △아반떼 △기아 K8 △쏘렌토 △벤츠 E클래스 △C클래스 등의 인기 차량을 최대 550만 원 할인한다.

구매  고객에겐 ‘100% 당첨 룰렛’ 이벤트 혜택이 주어진다. △찾아가는 서비스 △연장보증 서비스 △탁송비 지원(10만 원) △주유상품권 쿠폰 중 하나를 랜덤 증정한다. 

롯데렌터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렌터카 부문 1위

롯데렌탈 산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지난 8일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렌터카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KS-SQI는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과 고객 특성을 반영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개발한 조사 모델이다. 국내 서비스산업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 고객 만족도 지표로 인정받는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조사에서 렌터카 부문 내륙과 제주 지역 모두 1위를 달성했다. 정확성과 전문성 영역인 서비스 결과 품질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것이 주효했다. 

최진환 롯데렌탈 대표이사 사장은 “급변하고 있는 모빌리티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