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겨울방학 맞이 항공권 프로모션 실시…제주항공, 사전주문 기내식 신메뉴 선봬 [항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스타항공, 겨울방학 맞이 항공권 프로모션 실시…제주항공, 사전주문 기내식 신메뉴 선봬 [항공오늘]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12.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 제주·타이베이·도쿄 노선 등 8개 노선 대상 프로모션 진행
제주항공, 한식 맛집 삼원가든과 기내식 2종 출시…31일까지 할인 판매
티웨이항공, 겨울 맞이 풍성한 혜택…구독 회원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도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이스타항공이 제주 등 3개 노선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 '내 동료가 돼라' 프로모션 진행

이스타항공이 13일부터 5일간 제주, 타이베이, 도쿄 노선을 대상으로 '너 이스타 동료가 돼라' 홈페이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 오후 2시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3개 제주 노선, 4개 타이베이 노선, 도쿄 노선 항공권의 특가 운임이 오픈된다.

제주노선의 경우 15kg 무료 수하물 서비스가 제공된다. 최저 운임 가격은 환율과 유류할증료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스타항공은 프로모션 기간 홈페이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청소년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이스타항공 기념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주항공이 삼원가든과 함께 갈비 기내식 2종을 출시했다. ⓒ 제주항공

제주항공, 삼원가든과 갈비 기내식 2종 출시

제주항공이 국제선 사전주문 기내식 메뉴로 '소갈비찜 도시락'과 '떡갈비 도시락'을 새롭게 선보인다.

제주항공은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3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과 협업해 갈비찜과 떡갈비를 활용한 신규 기내식 메뉴 2종을 개발했다.

제주항공의 삼원가든 '소갈비찜 도시락'의 가격은 1만5000원, '떡갈비 도시락'은 1만2000원이며, 오는 31일까지 각각 1만3000원, 1만 원에 할인 판매한다.

제주항공 사전주문 기내식은 이번에 출시되는 신규 기내식 2종에 한해 출발 24시간 전까지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이 탑승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탑승객 위한 '풍성한 혜택' 마련

티웨이항공이 올 겨울, 탑승객 및 예약 고객을 위한 평창 휘닉스파크 할인 혜택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티웨이항공 예약 고객이라면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이용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2024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휘닉스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휘닉스X티웨이 키즈 스노우파크 패키지 예약 시 티웨이 모형 항공기 굿즈와 2024 플래너를 제공하며, 고객 1팀을 추첨해 동남아 2인 왕복 항공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17일까지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모형 항공기 굿즈와 음료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