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연말 재능기부 봉사활동 진행…에어서울, 日 고등학교 수학여행단 75명 유치 [항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진에어, 연말 재능기부 봉사활동 진행…에어서울, 日 고등학교 수학여행단 75명 유치 [항공오늘]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12.0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마술·음악 공연·퀴즈 이벤트 등 환우 위한 다양한 놀거리 마련
에어서울, 현지 학교서 韓 관광 설명회 개최 등 한일 노선 활성화 노력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진에어가 연말을 맞아 넥슨어린이재활병원서 재능 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 진에어
진에어가 연말을 맞아 넥슨어린이재활병원서 재능 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 진에어

진에어 객실승무원, 넥슨어린이재활병원서 재능 기부

진에어가 연말을 맞아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진에어 이벤트 특화팀 '딜라이트지니' 소속 객실승무원 12명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을 찾아 직접 준비한 마술과 캐롤 음악회 등의 공연을 펼쳤다.

아울러 퀴즈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캘리그라피 포토 탑승권 증정 등의 행사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병원 1층 로비에서 진행돼 어린이 환우뿐만 아니라 병원을 찾은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박정원 객실승무원은 "즐겁게 공연을 감상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오히려 제 마음이 더 따뜻해진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어서울이 日 수학여행단 75명을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 에어서울
에어서울이 日 수학여행단 75명을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 에어서울

에어서울, 노선 활성화 위한 日 수학여행단 75명 유치 

에어서울은 지난 7일 일본 오카야마현의 '오카야마 산요 고등학교' 수학여행단 75명이 다카마쓰~인천 노선을 이용해 입국했다고 8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그간 일본 중·고등학교 수학여행단 유치를 위해 현지에서 서울 관광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한일 노선 활성화에 적극 나서 왔다. 이번 유치는 그에 대한 결실이라는 분석이다.

학생들은 4박 5일 일정으로 경복궁, 국립중앙박물관, 한국민속촌 등을 방문하며 한국의 전통과 역사를 배우고, 김치 만들기, 난타 공연 관람,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 방문 등의 체험 학습을 진행한다.

다카마쓰~인천 노선을 통해 입국한 이번 수학여행단은 총 75명으로, 지금까지 중 가장 규모가 크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