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희망의 공부방·산타원정대 활동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호타이어, 희망의 공부방·산타원정대 활동 성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12.2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최운정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2지역본부장과 강진구 금호타이어 경영지원팀장(오른쪽)이 희망의 공부방 32호점 완공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손잡고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32호점 완공 및 '산타원정대' 활동을 성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희망의 공부방 사업은 꿈을 가지고 성실하게 공부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공부방을 개선해주는 금호타이어의 미래지향적 후원사업이다. 

32호점 공부방 주인공은 외조모와 단둘이 거주하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 생활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정부보조금에 생활을 의존하고 있어 항상 불편한 마음을 갖는 외조모와 어려운 상황에서도 성숙하고 올바르게 성장하는 학생에게 힘을 주고자 공부방을 마련해줬다.
 
서울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서울후생원에서는 산타원정대 활동도 성황리에 열렸다. 산타원정대는 금호타이어 임직원들이 직접 나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포장하고 간식 파티를 여는 활동이다. 

임직원들은 선물 포장 작업과 카드를 작성하며 후생원 아동들이 소외감 없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고 건강히 새해를 맞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강진구 금호타이어 경영지원팀장은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모두가 어우러져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다양한 영역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