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갑진년 새해맞이 타임딜 이벤트…한국타이어, 임직원 자녀 ‘과학캠프’ 개최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리본카, 갑진년 새해맞이 타임딜 이벤트…한국타이어, 임직원 자녀 ‘과학캠프’ 개최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1.1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직영중고차 리본카의 찾아가는 서비스 모습.
직영중고차 리본카의 찾아가는 서비스 모습. ⓒ 오토플러스 

리본카, 갑진년 ‘행운을 드려용’ 타임딜 진행

오토플러스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새해를 맞아 이달 말까지 최대 23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4 행운을 드려용’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들은 타임딜을 통해 최대 260가지 체계적인 정밀 점검을 거친 직영중고차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단부터 SUV∙경차까지 다양한 차종의 인기 모델들이 마련됐다.

복주머니 뽑기 이벤트도 마련해 '찾아가는 서비스', '주유 상품권' 등 구매 특전을 제공한다. 이중 방문점검 서비스인 ‘찾아가는 서비스' 무료 특전은 방문점검 론칭 24주년을 맞아 준비한 혜택으로, 엔진오일 세트∙와이퍼 등 각종 소모품 교체를 제공한다.

이광례 오토플러스 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아 내차 마련을 꿈꾸는 고객들이 다양한 인기 차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타임딜을 준비했다"며 "사후 관리까지 철저히 책임지는 직영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중고차 거래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타이어, 임직원 자녀 대상 ‘과학캠프’ 개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충남 금산군 한국아카데미하우스에서 임직원 초중생 자녀 100명을 대상으로 ‘2024 아카데미하우스 과학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한국앤컴퍼니그룹 소속 자회사 및 협력사 임직원 자녀들의 창의적인 사고력 키우기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참가 학생들은 2박 3일 캠프 기간 동안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진로 멘토링을 받는다.

MBTI 성격유형검사를 비롯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춘 △발전된 AI로 미래 도시구상 △스마트시트 만들기 △AI 인공지능 휴지통 만들기 △물로켓 만들기 △드론 및 3D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카이스트(한국과학기술원) 재학생 멘토가 직접 진행하는 멘토링 프로그램도이뤄진다. 아이들과 과학 기술 분야 이야기와 관련 학습 및 진로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베네피아 연계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직장인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과 신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현대차는 오는 2월 29일까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LG전자 스탠바이미GO(2명) △애플워치9(10명) △보냉백·매트(100명) 등이 주어진다.

또한 현대차는 3월 31일까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하고 연내 승용·SUV 차량을 계약해 출고받는 고객에게 포인트 사용 금액별로 최대 30만 원 신차 할인과 주유상품권 10만 원을 제공한다.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