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7세대 올-뉴 머스탱 사전 계약…비야디, 유로 2024 공식 파트너십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드, 7세대 올-뉴 머스탱 사전 계약…비야디, 유로 2024 공식 파트너십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1.1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코리아,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프로모션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포드코리아는 7세대 완전 변경 머스탱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 포드코리아

포드코리아, 7세대 머스탱 사전 계약 시작

포드코리아는 '머스탱'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 국내 출시를 앞두고, 16일부터 사전계약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7세대 올-뉴 포드 머스탱은 지난 2015년 6세대 머스탱의 국내 출시 이후 약 9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이다. 1세대 머스탱 고유의 디자인부터 시그니처 3분할 헤드램프, 날렵한 외관, 전투기에서 영감을 받은 운전석 및 강력한 파워트레인을 통해 짜릿한 퍼포먼스와 주행 감각을 선사한다. 

더불어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으로 운전자에게 필요한 맞춤형 정보를 빠르고 쉽게 전달한다. 

차량 가격은 △2.3 에코부스트 쿠페 5990만 원 △컨버터블 6700만 원 △5.0 GT 쿠페 7990만 원 △컨버터블 8600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딜러사 전시장,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야디, 유로 2024 공식 파트너십 체결

BYD(이하 비야디)는 유럽축구연맹(UEFA)이 주최하는 유럽축구선수권대회 ‘유로 2024’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친환경차 제조업체가 유로 챔피언십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회 지속가능성을 위해 환경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는 것을 목표로 한 양 측의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졌다.

비야디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대회 기간인 6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 이해 관계자들에게 친환경 차량을 지원한다. 또한 경기장에는 최신 모델과 첨단 기술을 전시한다. 유럽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시장 전동화를 촉진하고, 지속가능한 혁신 등의 미래 비전을 선보일 방침이다.

공식 팬존에선 팬들을 초청해 실시간 경기 관람 기회 제공 및 챔피언십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도 마련한다. 유럽 내 비야디 매장에서도 관련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쉐린코리아,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프로모션 진행

미쉐린코리아는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아 유 프리미엄'(Are You Premium?’) 2024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 미쉐린 멤버십 파트너 대리점에서 미쉐린 승용 타이어를 구매 및 장착하고, 미쉐린 멤버십에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조건에 따라 △1년 데미지 프리 쿠폰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선정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미쉐린 브랜드 웨건 △신세계 상품권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